오리온, 한정판 ‘과자당’ 선물세트 재출시…매일유업,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리온, 한정판 ‘과자당’ 선물세트 재출시…매일유업,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리온 사진자료] 오리온 과자당(堂) 제품 이미지
오리온 과자당(堂) 제품 ⓒ사진 제공=오리온

오리온, 한정판 ‘과자당’ 선물세트 재출시

오리온은 설을 맞아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과자당 선물세트에는 ‘꼬북칩’, ‘초코파이情’, ‘초코송이’ 등이 담겼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추석 ‘추억의 선물세트’ 콘셉트로 한정판으로 한 차례 출시된 바 있다. 올해에도 레트로풍 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쿠팡,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매일유업은 ‘갓성비 설 선물대첩’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린다. 실속 있는 상품 위주의 선물세트를 1~3만 원대에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아몬드 브리즈, 상하목장, 요미요미, 매일야채 등이다.

CJ웰케어, 설 맞아 건강 선물세트 선봬

CJ웰케어는 설 명절을 앞두고 흑삼 선물세트 신제품 등 60여 종의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한뿌리 ‘흑삼 진액 제로’, ‘흑녹천’, ‘흑삼 젠스틱’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CJ웰케어의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을 담았다. 구증구포 흑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증가시킨 제품이다.

이밖에 한뿌리 석류콜라겐, 흑도라지 스틱 등 다양한 선물세트들도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5종, 10만 잔 판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출시 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선보인 딸기 음료는 충청남도와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논산에서 재배된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했다. 딸기 듬뿍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음료 중 판매량 1위는 딸기 듬뿍 라떼로, 지난 시즌 동기간 대비 77% 판매량이 증가했다.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가 뒤를 이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