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리빙PB 앳센셜, 홈퍼니싱 브랜드로 리뉴얼…CU, 유튜버 빠더너스 콜라보 상품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온스타일 리빙PB 앳센셜, 홈퍼니싱 브랜드로 리뉴얼…CU, 유튜버 빠더너스 콜라보 상품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CJ온스타일 리빙 단독 브랜드 앳센셜은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본격적인 리빙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리빙 단독 브랜드 앳센셜은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본격적인 리빙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리빙 단독 브랜드 앳센셜은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본격적인 리빙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침구에서 로고 리뉴얼이 단행된다. 기존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쳐 탄생한 기존 '@sential' 로고에서 보다 명확한 표식과 용이한 브랜드 식별을 위해 'Atsential'로 변경된다.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앳센셜은 헬스케어 가전 전문기업 '세라젬'과 성수동에 '헬스테리어'(Health + Interiot) 트렌드를 접목한 팝업스토어 '콤마'도 오픈한다. 콤마는 성수동1가 16-3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6월까지 운영된다.

현대홈쇼핑, 여행상품 방송 편성 비중 3배 이상 늘려

현대홈쇼핑은 1월 여행상품 방송 편성 비중을 지난해 12월 대비 3배 이상 늘려 주 2회 꼴로 대폭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 일본 규슈 여행상품에 이어 오는 22일에는 유럽, 28일에는 동남아 등 패키지 여행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U, 유튜버 빠더너스 콜라보 상품 출시

CU는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코미디언 문상훈과 오는 17일부터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숙취해소 젤리인 '해피구미 아이구셔'(10입, 1만8900원)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빠더너스는 현재 구독자 106만 명을 보유한 채널로 코미디언 문상훈을 중심으로 스케치 코미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구미 아이구셔는 커큐민, 밀크씨슬, 헛개나무열매, 비타민C 등 숙취 해소에 효과적인 식물 유래 성분이 들어간 상품으로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mg가 함유됐다. 총 22종으로 구성된 빠더너스 캐릭터 스티커 2종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GS25,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스템 부산·강원도로 확대

GS25는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스템을 오는 17일부터 서울시에 이어 부산, 춘천, 원주 지역으로 확대 도입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스템은 GS25의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앱 내 '아동급식 예약주문' 메뉴를 통해 먹거리를 예약 구매한 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수령하는 방식이다. 

인크루트, 취미 플랫폼 솜씨당과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 진행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는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자사 개인·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새해 목표 세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혓다.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회원들의 새해 목표 설정을 돕고 학업, 취업준비, 회사 업무로 바쁜 생활 속에서 리프레시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대학생, 구직자, 직장인 등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개인 및 기업회원 모두에게 솜씨당 내 원데이 클래스에 10%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마트24, '스마트 출입인증기' 도입

이마트24는 전화 한 통으로 심야 시간 무인 매장 출입이 가능한 '스마트 출입인증기'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마트 출입인증기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익숙해진 '안심콜'이 도입됐다. 출입인증기에 안내되는 안심콜 번호로 전화 한 통이면 본인인중이 완료된다.

특히 신용카드가 없는 학생부터 고령층을 포함한 디지털 취약계층까지 전화 한 통이면 본인인증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입장 시 본인인증 안심콜을 통해 전화번호가 저장돼 긴급 상황 발생 시 고객과 빠르게 연락을 취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