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세일’ 뷰티 매출 225% 증가…위메프오플러스, 찜닭 브랜드 ‘볶찜’ 앱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SG닷컴, ‘쓱세일’ 뷰티 매출 225% 증가…위메프오플러스, 찜닭 브랜드 ‘볶찜’ 앱 론칭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SSG닷컴 `뷰티 쓱세일`
 SSG닷컴 `뷰티 쓱세일` 포스터 ⓒ사진 제공=SSG닷컴

SSG닷컴, ‘쓱세일’ 뷰티 매출 225% 증가

SSG닷컴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 ‘뷰티 쓱세일’ 행사를 통해 뷰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SSG닷컴에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뷰티 쓱세일 행사 시작 첫 날과 이튿날은 신세계그룹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에서 달성한 뷰티 매출을 넘어섰으며, 누적 판매량은 20만여 개를 기록해 1분당 20여개의 상품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명품화장품 기획 상품’ 구매가 많았으며, 매일 오전 10시마다 진행한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도 반응이 높았다.

회사 측은 독보적인 기획 상품을 발굴하고 용량 추가, 사은품, 가격 할인 등 고객이 느끼는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위메프오플러스, 찜닭 브랜드 ‘볶찜’ 자사 앱 론칭

위메프오는 D2C 플랫폼 솔루션 위메프오플러스를 활용, 직화 찜닭 브랜드 ‘볶찜’ 자사 앱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볶찜 자사앱에서는 전국 100여 개 매장의 배달·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앱을 통해 매장 찾기와 푸시 알림 등의 부가 서비스와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한다.

쿠팡, 자동차용품 할인전 열어

쿠팡이 오는 24일까지 ‘쿠팡모터스 귀성길 특가’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프레이 체인, 김서림 방지제 등 안전한 귀성길에 필요한 겨울철 자동차용품을 준비했다.  행사 페이지에선 설 명절에 필요한 차량관리 용품을 카테고리를 묶어 상품을 추천한다. 카테고리는 △귀성&귀경길 장거리 필수템 △디퓨저·방향제 △차량 IT용품 △수납용품·악세서리 △대시보드·도어커버·카매트 △기타·오토바이용품으로 분류했다. 

스타벅스, 7일간 무료 음료권 증정 행사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날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까지 총 7일간 매일 2023명에게 무료 음료권을 증정하는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사이렌 오더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주문하면 영수증 당 럭키 래빗 이벤트 참여 기회 1회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새해 응원의 메시지가 노출되고 행사 기간 중 1년 무료 음료권 23명, 1달 무료 음료권 100명, 1주 무료 음료권 200명, 무료 음료 쿠폰 1장 1700명 등 2023명을 매일 선정해 총 1만4161명에게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