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설날 이벤트’ 시작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설날 이벤트’ 시작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1.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특전’ 콘텐츠 오픈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자사 서비스 게임들 ‘설날 이벤트’ 시작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RPG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용 포토 재활용 필름’, ‘모래 시계, ‘스킵워치’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설날 기간에는 7일 연속 출석 시 ‘프리미엄 캐스팅 티켓’을 최대 10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성지순례 이벤트’를 오는 2월 5일까지 다시 한 번 진행한다. 네오위즈 사옥에 위치한 캐릭터 배너와 인증샷 촬영 후 네이버 게임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IDOLY_PRIDE)에 업로드하여 많은 버프(Buff,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들에게는 ‘에코백’, ‘후드 티셔츠’, ‘타올 세트’ 등 아이돌리 프라이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주얼 노벨 RPG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출석 시 제공되는 복주머니를 모아 ‘다이아’, ‘골드’ 등 재화와 교환할 수 있다. 또, 신규 용병 ‘알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6일까지 알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신년 코스튬 책갈피'를 모아 코스튬 상점에서 교환하면 된다.

모바일 3매체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공의 섬에서 게임을 완료하면 ‘2023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교환 상점을 통해 칼라론, 사브리나, 진, 한야, 레클리스 등 ‘5성 영웅’과 함께 ‘계약서’와 ‘성장 재화’ 등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SRPG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스펠 및 기사 소환권’, ‘영웅 장비 풀세트’, ‘태양의 가루’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떡망치’를 이용해 ‘브룬힐트 코스튬’, ‘태양의 가루’, ‘기사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맞이’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개최된다.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에서는 ‘새해 맞이 주사위 놀이’를 오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개최한다. 게임 내 전용 미니 콘텐츠 ‘주사위 굴리기’를 통해 말판을 이동하며 이벤트 재화 ‘당근’을 포함해 코스튬,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모아둔 당근을 이용해 ‘흑토끼 시설 스킨’, ‘개나리 페르시안’, ‘램프’ 등 푸짐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모바일 RPG ‘트리플 판타지’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던전 및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한 ‘황룡 카드 조각’을 모아 ‘황룡 카드’와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카드 소환을 통해 한정 카드인 ‘설미호’를 획득할 수 있으며, 22일 설날 당일에는 카드 소환 시 전설 카드 등장 확률이 2.5배 증가된다.

웹보드 게임도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피망 뉴맞고’는 오는 2월 12일까지 ‘설날플러스’ 상품을 구매 시 10일 동안 게임 재화를 증정하며 블랙, 비단 등 기간제 레어 화투패를 추가로 제공한다.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는 오는 29일까지 새해 한정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30판 플레이 시 응모권을 지급한다. 제공된 응모권을 활용해 ‘커피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게임 재화’ 등 푸짐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도 오는 19일부터 2월 9일까지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설맞이 천상福마블’이 열린다.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사위를 획득 후 이벤트 페이지(https://www.1003b.com/)에서 주사위 굴리면 ‘단축부’, ‘설맞이 떡국’, ‘설날 응모권 등’ 도착한 위치에 있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마블판 완주 횟수에 따라 수련에 도움이 되는 배율 상승 부적 아이템류를 추가로 지급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천상福마블을 통해 획득한 ‘대박 응모권’을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거나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응모를 진행할 경우 실시간으로 ‘신기무기, ‘신기방어구’, ‘극팔괘(12급) 상자’ 등 고급 보상 당첨 결과 확인 및 획득이 가능하며, 교환의 경우 ‘천년금구내단’, ‘장인의결정’ 등 아이템 제작 재료로 제공된다. 또, 이벤트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흑묘소굴’로 입장하면 ‘흑묘의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 개봉 시 ‘강신공’, ‘청룡단’, ‘흑묘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흑묘 쿠폰으로는 흑묘, 백묘 등 ‘신규 펫’과 ‘아바타(만월의복)’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은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요기요’ 프로모션과 더불어 넷마블은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신규 맵 ‘마법의 주방’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특전’ 콘텐츠 오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한층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특히, 신화 등급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특전’ 콘텐츠가 열린다. 특전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최대 9개까지 추가적으로 올려주고 이로운 효과를 부여해준다. 메인 콘텐츠인 ‘월드’에서 ‘스테이지 17-40’을 클리어한 신화 등급 캐릭터 보유 유저라면 누구나 제작할 수 있다. 

이번엔 ‘선’과 ‘중립’ 성향의 캐릭터 전용 특전이 먼저 열리고, 여타 성향을 위한 특전은 순차적으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시설 관리’ 콘텐츠가 추가된다. 다양한 시설을 활성화하면 각종 아이템과 장비 획득량이 증가하는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무전 차량’ 시설을 활성화하면 특별 모집 시스템인 ‘지정 생존자 모집’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수급이 원활해질 전망이다.

새로운 캐릭터 ‘존’도 등장한다. 존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 캐릭터로, 불이 붙은 망치를 휘둘러 사정거리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를 갖췄다.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을 상대할 수 있는 테크니션으로서 ‘돌진 강타’ 등 다양한 공격 스킬을 발휘한다. 이 외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 캐릭터 ‘케이트’의 스킨이 추가되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달 30일까지 7일간 누적 접속 시 ‘생존자 모집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타운 점검’ 이벤트를 통해 빙고 1줄을 완성할 때마다 ‘일반 모집권’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달 27일부터는 ‘창고 정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