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우수 대리점 멤버십 ‘아너스클럽’ 신설…NS홈쇼핑, ‘선택하라 배도알’ 단독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우수 대리점 멤버십 ‘아너스클럽’ 신설…NS홈쇼핑, ‘선택하라 배도알’ 단독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우수 대리점 멤버십 '아너스클럽' 신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23년부터 우수 대리점 멤버십 '한샘 아너스클럽'(Honors Club)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지난 16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샘 아너스클럽' 1기 발족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2023년부터 우수 대리점 멤버십 '한샘 아너스클럽'(Honors Club)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지난 16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샘 아너스클럽' 1기 발족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2023년부터 우수 대리점 멤버십 '한샘 아너스클럽'(Honors Club)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 아너스클럽은 탁월한 고객경험을 제공한 대리점을 발굴해 우수 대리점으로 자격을 인정하는 제도다. 한샘은 매년 상·하반기 1회씩 아너스클럽 대리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난 16일에는 '한샘 아너스클럽' 1기 발족식도 진행했다. △매출 △고객만족 △투명경영 등 매출 성과와 대리점 정책 준수 관련 지표를 종합 평가해 아너스클럽 1기에 6개의 최상위 대리점을 'HH1'(Hanssem Honors 1) 단계, 우수 대리점 22개를 'HH2' 단계로 총 28개 대리점을 선정했다.

현대홈쇼핑, 장애인 가정에 장학금 1억5500만 원 전달

현대홈쇼핑은 1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본사에서 'H! 두드림투게더'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H! 두드림투게더는 현대홈쇼핑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함께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장애인 학습 지원 사업이다. 장애인 가정에 장학금을 전달해 본인이 배우고 싶은 과목뿐만 아니라 음악과 미술 등 예체능 수업 학습 활동도 지원한다. 

이번 장학금 전달에는 장학사업 취지에 공감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500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고, 현대홈쇼핑의 기부금 1억5000만원을 더해 총 1억55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NS홈쇼핑, '선택하라 배도알' 단독 론칭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기획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적용 상품인 '선택하라 배도알'을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선택하라 배도알은 국내산 배와 도라지,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를 젤리 형태의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특히 NS홈쇼핑의 MD(상품기획 담당)와 QA(품질관리 담당), 건강식품 전문 협력사 '자연애에프앤비'가 합작해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프로젝트 론칭 상품이다. 

6개월에 걸친 기능성 원료 기획 및 검증, 원료배합, 완제품 제형 및 개발, 제조원검증, 사전심의 등 품질검증 과정을 통해 출시됐다. 오는 19일 오전 6시 40분에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선택하라 배도알은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1박스(15gX25포) 기준, 4박스(100포) 9만 원, 8박스(200포) 13만9000원이며, 8박스 구매시 1포당 695원 꼴로 구매할 수 있다.  

GS25, 원소주 스피릿 1개입 전용 패키지 선봬

GS25는 오는 18일 원소주 스피릿의 누적 판매량 400만 병 돌파 기념 및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의해 상시 운영되는 1개입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용 패키지의 전통 자개 라벨에는 한국 전통의 멋을 입혔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원소주 스피릿을 선물로 줄 수 있도록 3개입 스페셜 패키지(원소주 스피릿 선물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홈앤쇼핑, 설 특집 상품 대거 편성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풍성한 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오후 4시 '디집고 모둠전' 방송이 진행된다. 총 1.4kg 2팩 구성으로 팩당 동태전 100g, 꼬치전 180g, 깻잎전 90g, 고기완자 90g, 김치전 240g이 들어있다. 이어 18일 오후 2시 20분에는 '햇살품은 반건시'가 방송된다. 30과+30과 총 60과 구성이다.

오는 21일 오전 10시 20분에는 '에스콰이아 누아르 핸드백'이 방송, 에스콰이아에서 처음 시도하는 라인으로 감각적 컬러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갤러리아백화점, 'TWB' 팝업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26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WB'(타월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TWB는 '매일 쓰는 거니까 좋은 것을 쓰고 싶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작한 국내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TWB 인기 상품인 △스트라이프 시리즈 △시티 시리즈 등 위주로 선보인다. 가격대는 9000원부터 4만 원대로 구성돼 있다.

현대백화점, '한우+와인' 선물세트 700세트 완판

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기간인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한우 부위·용량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 선물' 세트 매출을 중간 분석한 결과 '한우·와인 패키지' 선물세트 700세트가 완판 됐다고 16일 밝혔다.

나만의 한우 선물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 정육코너에서 고객이 선택한 한우 부위와 용량을 원하는 패키지에 선물 포장해 주는 맞춤 제작 서비스다. 패키지는 총 12종으로 구성되며, 한우 용량은 500g부터 최대 4kg까지 선택 가능하다.

한우·와인 패키지는 고객이 취향대로 선택한 한우 부위와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1병을 함께 구성하는 선물세트로, 와인 또한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상품은 주문 후 즉시 수령 가능하며, 고객 요청 시 퀵 서비스(별도 비용 발생)나 백화점 근거리 배송도 가능하다.

요기요, '요기요X모두의마블' 이벤트 진행

요기요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설 연휴를 앞두고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요기요X모두의마블'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기간별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또래오래 △투썸플레이스 △두찜 △피자헛 △삼첩분식 △KFC △처갓집양념치킨 △반올림피자 등 총 8곳이다.

이벤트 기간 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모든 요기요 고객들에게 브랜드마다 2000원씩 횟수 제한 없이 할인해 주는 8000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주차별로 두 번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야놀자, 'THE 놂' 이벤트 진행

야놀자는 'THE 놂'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야놀자 앱에서 새해 여행 계획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이 제공된다.

또한 지난 해 야놀자 최다 이용 고객, 야놀자 라이브 최다 구매 고객 등을 선정해 30만 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2022년 야놀자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동물로 알아보는 나만의 여행 취향을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