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론칭…GS리테일, ‘무인세탁함’ 도입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론칭…GS리테일, ‘무인세탁함’ 도입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론칭

홈앤쇼핑은 ㈜에이치엘사이언스의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에이치엘사이언스의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에이치엘사이언스의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독점원료인 'P-ESTRO'를 사용한 여성건강관리 제품이다. P-ESTRO는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부작용(유방암,심혈관질환 등) 없이 에스트로겐 유사활성을 갖는 원료다.

론칭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7시 15분에 진행된다. 방송에서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와 여성 건강관리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GS리테일, '무인세탁함' 도입

GS리테일은 지난 26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GS더프레시 양천신은점에 '무인세탁함'을 설치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무인세탁함 설치 작업은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와 진행된다. 자체 단말기가 탑재돼 있어 고객의 간단한 조작으로 간편하게 세탁물을 접수 가능하고, 서비스가 완료된 세탁물도 찾아갈 수 있다는 게 GS리테일의 설명이다.

양사는 근거리 신선먹거리 쇼핑과 무인 세탁 서비스가 결합된 이색 무인 플랫폼 도입을 추진하며 고객 의견 청취 등 다각도의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운영상에서 나온 개선점을 보완해 GS25와 GS더프레시에 순차적으로 도입해 나갈 예정이다.

NS홈쇼핑, 패션 상품 룩 북 콘텐츠 유튜브 론칭

NS홈쇼핑은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 북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엔라방의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돼 있던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갈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선보인다. 

첫 선을 보이는 룩 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 및 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인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코디 및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앱 내의 엔라방 채널과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 출시

현대리바트는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Elysia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앨리시안은 특수 가공기법이 적용됐다. 제품 상하부 모서리를 일반적인 가공법인 '엣지 부착' 방식이 아닌 '45도 빗각 가공' 기법으로 제작되고 '그레이징 도장'으로 마감됐다. 소재도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가의 알루미늄 압출 핸들이 적용됐다.

색상은 '오션리지 그레이 샌드&시 슬러그 브라운'을 비롯해 '오이스터 셀 골든 샌드', '씨 트렌치 소프트 샌드' 등 총 3가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