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개점 30주년 기념 연중 캠페인 실시…위메프,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 개점 30주년 기념 연중 캠페인 실시…위메프,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 진행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1.3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30주년 맞은 이마트2
30주년 맞은 이마트 ⓒ사진 제공=이마트

이마트, 개점 30주년 맞아 연중 캠페인 실시 

이마트가 3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2월부터 연중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월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경품 행사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전기차(현대자동차 아이오닉6)를 준다. 2등(2명) 상품은 골드바 5돈, 3등(3명)은 다이슨 공기청정기다. 이밖에 이마트와 연관된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모아 참여자에게 경품을 주는 ‘내 e야기 좀 들어봐’ 행사와 이마트 30주년을 알리는 다양한 게시물을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밖에 이마트는 30주년을 맞아 ‘이마트송’을 오는 2월 3일부터 매장에서 송출한다. 오리지널 음원 이외에도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콜라보 버전 이마트송도 준비 중이다.

위메프,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 진행

위메프는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상암동 노을공원 북사면 일대에 모과나무, 헛개나무 등의 묘목 430그루로 220㎡ 규모의 도시 숲이 조성됐다. 리퍼데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최근 2년간의 수익금이 토대가 됐다. 리퍼데이는 위메프가 아름다운가게와 협약을 맺고 2014년 6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SSG닷컴, 이마트 신규 PL ‘이펙트’ 선출시

SSG닷컴은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이펙트’(effekt.)를 온라인에서 선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펙트는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을 타깃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첫 상품으로는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이펙트 신제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먼저 온라인에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는 복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