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라방, 정월대보름 특집 4시간 방송 진행…홈앤쇼핑,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 시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라방, 정월대보름 특집 4시간 방송 진행…홈앤쇼핑,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 시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1.3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진도 대파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는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전라남도 진도군의 특산물인 대파를 활용한 대파 불고기 간편식 시리즈를 3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CU
CU는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전라남도 진도군의 특산물인 대파를 활용한 대파 불고기 간편식 시리즈를 3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CU

CU는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로 전라남도 진도군의 특산물인 대파를 활용한 대파 불고기 간편식 시리즈를 3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파 불고기 간편식 시리즈는 대파와 궁합이 좋은 돼지불고기를 활용한 상품으로 도시락, 핫도그, 김밥, 주먹밥 총 4종으로 출시된다. 4종으로는 △진도대파정식 도시락(5600원) △진도대파 불고기김밥(3000원) △진도대파 불고기삼각김밥(1200원) △진도대파 핫도그(3600원) 등이다.

현대백화점그룹,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5억 전달 

현대백화점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한 경찰관 자녀 157명과 상해를 입은 공상(公傷) 경찰관 자녀 186명 등 총 343명에게 장학금 5억 원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2011년부터 현대백화점그룹은 매년 경찰청에서 추천한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에게 '파랑새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13년간 1957명의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에게 총 34억7000만 원의 학비를 지원했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순직·공상 군인 가족을 위한 지원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영라방, 정월대보름 맞이 4시간 특집 방송 진행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에서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4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2월 1일 하루 동안 펼쳐지는 이번 특집에서는 제주 건나물세트(오전 11시, 이하 방송 시작 시간), 공주 대보밤(낮 12시), 용두농협 찹쌀(오후 5시), 김연도 오색현미(오후 8시)를 선보인다. TV 홈쇼핑과는 차별화한 소포장 상품으로 소가구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바로고, 휴박스와 상점주를 위한 스토어 '보물창고' 론칭

바로고는 휴박스와 상점주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 '보물창고'를 정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보물창고는 친환경 포장재, 위생용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폐쇄형 온라인 스토어다. '바로고 든든상점' 공식 홈페이지 내 '든든상회' 카테고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인크루트, 인스타페이와 '인크루트 월간서점'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는 웹3.0 탈중앙화 플랫폼 기업 인스타페이와 '인크루트 월간서점'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인크루트 월간서점은 대학생, 구직자 등 자사 회원들이 주목해야 할 필독도서를 추천하는 이벤트로 매달 다른 주제의 책을 접할 수 있다. 오는 2월의 주제는 인문학과 과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융합적, 창의적 사고를 하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책을 통해 알려주기 위해 '취업시장 속 두 마리 토끼를 찾아서'로 정했다. 

이와 관련해 자기계발서와 컴퓨터·IT 등 5권의 책을 추천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도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도서를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

홈앤쇼핑, '2023년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 시행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를 위한 '2023년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중소기업 홍보방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위해 홍보 영상물을 제작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3년 사업 신청기간은 오는 2월 1일부터 24일까지며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단 일사천리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S25, 일식당 쿠시마사 하이볼 선봬

GS25는 일본식 튀김 오마카세로 유명한 식당 쿠시마사와 손잡고 △쿠시마사원모어하이볼 △쿠시마사원모어유자소다 2종(이하 쿠시마사 칵테일)을 3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쿠시마사 칵테일은 쿠시마사 식당에서 판매하는 주류의 제조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500㎖ 대캔으로 출시되는 상품이다. 쿠시마사 칵테일 2종은 모두 알코올 도수 8.5도이며, 가격은 1캔에 6500원, 2캔에 9900원이다.

GS25는 판매 분의 일정 금액을 쿠시마사 식당 측에 지급하는 지식재산권(IP) 사용 계약 체결을 통해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 기여하는 한편, 소비자에게는 특별한 소비 경험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 ESG 상생 경영과 고객 만족을 모두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은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는 오는 2월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에 패션, 뷰티 인기상품이 집중 편성되고 10% 적립,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월 한 달 동안 TV홈쇼핑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크루즈 여행권(5명)도 제공된다.

CJ온스타일, 2월 한 달 국민 건강 증진 프로모션 '건강 모닝콜' 진행

CJ온스타일은 국민 건강 증진 프로모션 '건강 모닝콜'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월 한 달간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주력 구매 고객인 시니어 맞춤형 상품은 물론 홈트레이닝족, 다이어트족을 위한 상품까지 소개하며 고객 저변도 넓힐 계획이다.

2월 오전 6시에서 7시 30분 사이 시작하는 건강기능식품 방송 구매 고객 대상 총 10명을 추첨 총 5000만 원 상당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권도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