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GS·롯데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분양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우·GS·롯데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분양 예정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3.02.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인덕원 퍼스비엘 위치도 ⓒ 제공=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위치도 ⓒ 제공=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

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은 오는 3월 '인덕원 퍼스비엘'을 분양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경기 의왕 내손동 일원에 내손라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번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4층, 14개동, 전용면적 39~84㎡, 총 2180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586가구다.

도보 거리에 내손초, 내동초, 백운중, 백운고 등 초·중·고교가 위치한 학세권 단지로 평촌학원가, 벌말도서관 등과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게 컨소시엄의 설명이다. 또한 단지 앞 학의천을 비롯해 포일공원, 내손체육공원과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다양한 테마조경 공간으로 이뤄진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컨소시엄은 수경·휴게시설을 배치한 '그랜드비스타', 수목이 어우러진 '에잇센셜가든', 테마놀이터, 액션그라운드,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공유오피스 등을 적용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컨소시엄 측은 "최근 금리정점론 기대감이 확산되고 대출 금리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인덕원 인근 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인 상황"이라며 "특히 인덕원 퍼스비엘은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에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인덕원 퍼스비엘 견본주택은 경기 안양 동안구 일원에서 다음달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