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신규 광고 방영…“OK는 계속할거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저축은행, 신규 광고 방영…“OK는 계속할거야”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2.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OK저축은행이 업계 리더이자 서민금융 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사명감과 책임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 사진은 해당 광고의 한 장면이다. ⓒ사진제공 =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업계 리더이자 서민금융 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사명감과 책임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 사진은 해당 광고의 한 장면이다. ⓒ사진제공 =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신규 브랜드광고 ‘OK는 계속할 거야’편 방영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브랜드광고는 OK저축은행이 업계 리더이자 서민금융 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사명감과 책임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기에 준비해보았다”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은 기준금리 인상 등을 이유로 대출을 중단하거나 축소하지 않고 개인과 기업 고객 모두를 위한 사명감으로 대출창구를 막지 않겠다는 포부도 담았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세상의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남다른 발상의 기업 철학과 모기업인 OK금융그룹의 칠전팔기의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서민금융 창구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시의 적절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광고를 통해 고객의 금융생활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OK저축은행의 올해 첫 브랜드광고인 ‘OK는 계속할 거야’편은 지상파TV, CATV,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