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척추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 판매…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렌탈고객 혜택 강화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니아에이드, 척추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 판매…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렌탈고객 혜택 강화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0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에이드, 척추의료기기 '위니아me 닥터마사지' 판매

위니아에이드는 나를 위한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는 나를 위한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는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누워서 마사지를 받는 의료기기로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인 자동차 시트 제조기업 대유에이텍이 생산한다. 개인용 온열기로서 척추 부위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다. 특히 척추에 특화된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경추 전용 롤러,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이 채택됐다. 

제품 출하가는 398만 원으로 1년간 무상보증이 제공된다.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렌탈 고객 선택권·혜택 강화

교원 웰스(Wells)는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의 선택권과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는 교원 웰스가 1인 가구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렌탈 고객만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가 마련됐다. 주문 확인 다음날 제품을 바로 출고하는 '다이렉트 배송 서비스'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설치점검, 필터소개, 고객상담 등을 진행하는 '웰컴 서비스'가 신규 도입됐다.

관리 방식도 '자가관리', '방문관리', '혼합관리' 등 3가지로 구성, 개인의 선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월 한 달간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회색 또는 그린 색상 전면 커버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핸된다.

전자랜드, 2월 한 달간 혜택 쏟아지는 '2월 2배 드림 세일'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2월 한 달간 혜택을 제공하는 '2월 2배 드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2월 한 달 동안 전자랜드 멤버십 회원이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정규 마일리지가 2배로 제공된다.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추가 멤버십도 2배로 증정된다. 

더불어 주요 생활 가전 구매 시 2배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2월 한 달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일반조리기기 등의 주방가전 행사품목을 구매하면 기존에 제공하던 캐시백이 2배로 지급되며 세탁기 구매 시 건조기 행사 상품을 동시 구매하는 경우에도 2배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에서 다품목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