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기라델리셔스’ 광고 공개…빙그레, ‘꽃게랑 간장게장맛’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기라델리셔스’ 광고 공개…빙그레, ‘꽃게랑 간장게장맛’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SPC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광고 영상 ‘기라델리셔스’ 공개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광고 영상 ‘기라델리셔스’ 공개 ⓒ사진 제공=SPC

SPC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기라델리셔스’ 광고 공개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관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와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의 협업을 알리고자 제작됐다. 고풍스러운 미술관에 전시된 명화 속 인물들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맛본 뒤 맛있다는 의미의 ‘딜리셔스’(Delicious)에서 착안한 ‘델리’셔스를 외친다. 

해당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빙그레, ‘꽃게랑 간장게장맛’ 출시

빙그레가 ‘꽃게랑 간장게장맛’을 3일 출시한다.

꽃게랑 간장게장맛은 간장게장 요리에 착안해 개발됐다. 과자의 색깔은 간장에 담근 듯한 색으로, 간장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30년이 넘은 꽃게랑은 꾸준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의 신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X마시마로’ 굿즈 출시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Cass White)가 토끼해를 기념해 2000년대 인기 캐릭터 마시마로와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굿즈는 맥주잔과 냉장고 자석 등이다. 맥주잔은 카스 화이트 맥주를 채우면 마시마로가 헤엄치는 듯한 디자인이 그려져 있다. 자석은 마시마로가 카스 화이트 제품과 어울려 노는 일러스트 3종으로 꾸몄다. 굿즈는 2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선보인다.

2월 중순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카스 화이트X마시마로 미니 냉장고 3종과 혼술 트레이 등을 순차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BBQ, 2022년 하와이 매장 매출 20억 원 돌파

제너시스BBQ는 하와이에서 운영 중인 쿠오노몰점과 아이에아점의 2022년 매출 총합이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쿠오노몰점과 아이에아점의 월 평균 매출은 총 2억6000만 원(미화 약 21만 달러)을 넘는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하와이 관광객의 꾸준한 증가로 1호점 쿠오노몰점이 꾸준한 성과를 올리고 지난해 오픈한 아이에아점 역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해 총매출은 4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