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인어교주해적단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낚시의 신’, 인어교주해적단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2.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제2의 나라’, 신전 대난투 업데이트 실시
NHN두레이, 핸디소프트와 공동사업확대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수산물 전문 유통 플랫폼 ‘인어교주해적단’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낚시의 신’, 인어교주해적단 제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수산물 전문 유통 플랫폼 ‘인어교주해적단’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이다..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게임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수산시장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수산물 특화 O2O(Online to Offline) 앱인 ‘인어교주해적단’과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미션 수행의 재미와 보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낚시의 신’ 공식카페에서 오는 2월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해적단 선물 물고기’를 낚시하고 인증 사진을 올리는 참여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는 ‘인어교주해적단’ 스마트 스토어 내 ‘낚시의 신’ 카테고리의 해산물 상품에 대한 20% 할인권이 지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3명에게 전복·장어로 구성된 고급 수산 상품인 ‘낚시의 신’ 세트도 증정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접속 시 게임 아이템과 재화가 제공되는 일일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물고기인 ‘해적단 선물 물고기’를 낚은 유저들에게 이벤트 장비와 각종 육성 지원 아이템, 이벤트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에 ‘인어교주해적단 상점’을 마련해, 이벤트 코인을 ‘신비한 원석’, ‘신비한 가루’,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1성 대어 흑진주’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외에도 누적 캐시 및 산호 소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콘텐츠 '신전 대난투'와 '배틀랭크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2의 나라', 신전 대난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콘텐츠 '신전 대난투'와 '배틀랭크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전 대난투'는 새로운 5:5 전장으로, PvP와 PvE가 어우려져 기존 대난투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전 대난투' 전장에는 마물이 생성되며, 이를 처치해 '신전의 기운'을 더 많이 보유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신전의 기운' 획득에는 마물 처치외에도 상대 팀을 공격해 빼앗는 등 다양한 변수를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대난투 콘텐츠는 총 3종(△신전대난투△용암골대난투△하늘섬대난투)이 되며, 각각의 대난투는 2주 단위로 순차적 진행된다.

'배틀랭크'는 전투력과 미션틀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일정 수준의 전투력을 달성하면 다이아, 탈 것 스킨, 초상화 프레임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킹덤(일종의 길드)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플레이 피로도를 낮추는 개선 작업들이 진행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새로운 출석체크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2,222 다이아뿐만 아니라 '신묘한 액막이 인형', '이마젠 소환 티켓'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월을 맞아 방랑상인 뮤즈가 2배 빠르게 등장하고, 일부 수량제한 상품의 판매량이 2배 증가하는 '22데이 뮤즈 감사제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4 PVP용 수정구 2종’, ‘★6 보석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추운 겨울 호빵먹기 이벤트' 가 열린다.

 

ⓒNHN 제공
엔에이치엔 두레이(NHN Dooray!, 대표 백창열, 이하 NHN두레이)는 그룹웨어 솔루션 기업 ‘핸디소프트(HANDYSOFT, 대표 이준희)’와 공동사업확대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NHN 제공

NHN두레이, 핸디소프트와 공동사업확대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엔에이치엔 두레이(NHN Dooray!, 대표 백창열, 이하 NHN두레이)는 그룹웨어 솔루션 기업 ‘핸디소프트(HANDYSOFT, 대표 이준희)’와 공동사업확대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국내 그룹웨어 업계 점유율 1위 업체로 1991년 국내 최초로 전자결재 솔루션을 개발해 사업을 전개했으며, 관련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NHN두레이와 핸디소프트는 각자 선도하고 있는 협업 솔루션 및 그룹웨어 공공 사업 분야에 있어 업무 협력을 통해 공동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자 본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협업 솔루션과 그룹웨어 시장에서 축적한 역량을 결합해 고도화된 협업툴 공동 개발에 주력하게 된다. 특히 협업툴과 그룹웨어 서비스 일괄 도입 및 연동을 희망하는 공공 부문 고객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있는 가운데, 시장 수요 및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규 서비스 및 상품이 개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협업 및 그룹웨어 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성 검토 및 기술적 업무 △두레이와 핸디 그룹웨어 제휴 영업을 위한 사업성 검토 및 상품 홍보 전략 업무 △협업 및 그룹웨어의 디지털 사용자 경험 제고를 위한 디지털 컨택 포인트, 솔루션, 서비스 기획 및 개발 업무 △협업 부문의 국내외 신규 사업 기회 공유 및 공동 추진 등 다양한 사안을 두고 기술과 사업 양방으로 긴밀하게 협력하며 사업적 시너지를 발휘해 나갈 방침이다.

NHN두레이 백창열 대표는 이날 "한국은행, 서울대학교, KAIST 외 다수 공공기관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공공 협업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NHN두레이가 그룹웨어 업계 1위 기업 핸디소프트와 공동사업확대라는 목표로 손잡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전자결재를 비롯해 다양한 그룹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핸디소프트와 협력하여 두레이의 범용성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하고 두레이를 더 많은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