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시드니 취항 기념 현지 행사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시드니 취항 기념 현지 행사 성료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2.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드니 관광 활성화, 인적·물적 교류 확대 노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티웨이항공 임원진(오른쪽에서 두번째 정홍근 대표, 네번째 김형이 경영본부장, 여섯번째 박종범 영업담당 상무)과 시드니공항 관계자들(오른쪽에서 세번째 제프 컬버트 최고 경영자)이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임원진(오른쪽에서 두번째 정홍근 대표, 네번째 김형이 경영본부장, 여섯번째 박종범 영업담당 상무)과 시드니공항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현지시각) 호주 시드니에서 신규 취항을 기념하는 현지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항공이 지난해 12월 23일 인천과 시드니를 잇는 노선 직항편을 개설한 데 발맞춰 한국과 호주 양국 간의 네트워크 강화와 영업력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제프 컬버트(Geoff Culbert) 시드니 공항 최고 경영자와 스콧 팔로우(Scott Farlow) 뉴사우스웨일스주 의원은 축사를 통해 티웨이항공의 취항을 환영하며 주와 시드니 관광 활성화 및 인적, 물적 교류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도 "호주 내 로컬 항공사와 협력해 현지 노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양국의 교류 확대에 기여하고 관광업 활성화 등 경제적 부가가치 창출에도 힘쓸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시드니 노선에 주 4회 A330-300(347석) 항공기를 투입 중이다. 첫 장거리인 해당 노선은 90% 이상의 평균 탑승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