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출시…CJ온스타일,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출시…CJ온스타일,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31일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이하 한가연)과 함께 영아 급식의 질 향상과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31일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이하 한가연)과 함께 영아 급식의 질 향상과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한가연, 영아 급식 환경 개선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31일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이하 한가연)과 함께 영아 급식의 질 향상과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한가연은 가정어린이집 1만2000여 곳의 안정적인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단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CJ프레시웨이는 한가연 측과 △친환경 식자재 공급 및 메뉴 제안 △올바른 식생활 교육 지원 △영아 급식 관련 정보 교류에 대해 협력할 계획이다. 

락앤락,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출시

락앤락은 새학기를 맞이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는 이중 진공 방식으로 최대 9시간 보온, 36시간 보냉 유지가 가능하고, 이중 잠금 고리가 적용됐다. 손잡이가 달려있으며 핑크·블루·옐로·민트 4색 컬러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우주선 모양의 액세서리 참과 디자인 스티커를 함께 구성해 아이의 개성에 맞는 DIY 텀블러를 완성할 수 있다. 블루·핑크 텀블러는 350㎖, 옐로·민트 컬러는 500㎖ 용량이다. 아동 연령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두루 사용 가능하다.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 개최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와 신제품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를 오는 7일 자정에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S23 론칭 쇼케이스는 '갤럭시 유니버스:그루브 갤러리'를 주제로, 만화가 기안84와 음악 프로듀서 듀오 그루비룸, 성우 김유림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갤럭시S23과 갤럭시S펜을 활용한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케이스와 함께 모바일라이브 판매가 시작되며 새벽 1시부터는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에서 동시 판매가 진행된다. 방송 알림 신청 고객에 한해 추가 적립금 1만 원이 지급된다. 

NS홈쇼핑, '점심N커피' 엔라방 엔터전용 방송 시작

NS홈쇼핑은 매일 평일 낮 12시 30분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에서 '점심N커피' 이벤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점심N커피는 NS홈쇼핑이 엔라방을 알리고, 팬덤 형성을 위해 기획된 라이브 퀴즈쇼 방송이다. 평일 점심시간대 매일 10~15분 동안 진행된다. 5개의 퀴즈를 진행자가 내고,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당첨자에게 커피쿠폰을 준다. 

써머스플랫폼, 3년 연속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에 선정

써머스플랫폼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주관하는 '2023년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에 3년 연속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1인 창조기업,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데이터 구매 및 가공 서비스 관련 예산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수요 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한다. 데이터바우처 수요 기업 모집은 2월 중으로 예정돼 있다.

데일리호텔, 서울신라호텔 단독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서울신라호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숙일 기준 다음달 말까지 이용 가능한 디럭스 조식 패키지·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스위트 패키지 등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35만 원 상당의 서울신라호텔 전용 쿠폰팩이 선착순 지급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신라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3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 자체 창작 TV 애니메이션 '소스리아' 오는 8일 KBS2TV 첫 방영

교원그룹은 '2023년 제1회 KBS애니메이션 공모'에 출품한 창작 TV 애니메이션 '소스리아-사라진 레시피 카드를 찾아서'가 우수작으로 선정돼 오는 8일 오후 5시 15분 KBS2TV를 통해 첫 방영된다고 6일 밝혔다.

소스리아-사라진 레시피 카드를 찾아서는 케첩, 마요네즈 등 소스를 캐릭터화한 어린이 판타지물이다. 케챠비(케챱), 머스.B(머스타드), 요네시스 Ⅲ세(마요네즈), 핍삐(고추냉이) 등 ‘소스즈 4총사’가 궁극의 소스인 만능소스가 되기 위해 요리를 배우고 악당들과 요리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식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크루트, 채용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마이핏' 오픈

인크루트는 개인별 맞춤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핏'(MY FIT)을 무료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마이핏은 수많은 채용정보 중 근무지, 직종, 경력, 연봉, 고용형태, 재택근무 여부 등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만 선별 제공하는 개인화 서비스로 인크루트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채용정보의 간단/상세 검색이 가능하다. 근무지나 직종, 경력 항목 등을 일부 체크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기업규모와 업종, 희망연봉, 학력, 고용형태 등 모든 항목을 체크하면 더욱 최적화된 채용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인크루트는 마이핏 오픈 기념으로 이날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제주도 2인 편도 항공권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인 종일권 2매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