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스타, ‘키즈공식 비타쮸’ 출시…사조대림, ‘365.24 빠삭 한입먹태’ 3종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타니스타, ‘키즈공식 비타쮸’ 출시…사조대림, ‘365.24 빠삭 한입먹태’ 3종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_보타니스타, 성장 면역 케어 도움주는 키즈공식 비타쮸 출시
보타니스타가 키즈공식 비타쮸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보타니스타

보타니스타, ‘키즈공식 비타쮸’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타니스타가 어린이 영양 밸런스 멀티비타민 ‘키즈공식 비타쮸’를 6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 영양제의 쓴맛을 줄이는 대신 달콤한 딸기 맛을 내는 츄잉캔디 멀티비타민이다. 한입에 넣을 수 있는 크기의 캐러멜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어린이 성장과 면역 케어에 집중해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등 멀티비타민 성분과 아연 등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키즈공식 비타쮸의 일일 섭취량은 3정으로 1회 1정씩 섭취하면 된다. 포장은 낱개로 돼 있다. 보타니스타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사조대림, ‘365.24 빠삭 한입먹태’ 3종 출시

사조대림의 스낵·안주 브랜드 ‘365.24’가 ‘빠삭 한입먹태’ 3종을 6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콘버터맛과 갈릭맛, 매콤한맛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먹태와 어울리는 시즈닝 3종으로 별도의 소스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 하나에 단백질은 18g 함유돼 있다.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등 선물세트 3종 출시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서랍’, ‘설렘유발 하트박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 등 온라인 전용 시즌 한정판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달콤서랍은 패키지를 서랍장 콘셉트로 디자인하고, 아래 칸에는 ‘톡핑’ 등 초콜릿 제품 4종을, 위 칸에는 ‘마이구미 알맹이’ 시리즈 3종을 담았다. 설렘유발 하트박스는 ‘톡핑’, ‘마켓오 초콜릿’, ‘마이구미 포도’ 등 오리온의 인기 초콜릿과 젤리 제품 7종으로 구성했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는 샌드위치 비스킷 ‘비쵸비’와 ‘촉촉한초코칩’, ‘초코송이’ 등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들을 담았다.

이번 한정판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식물성 패티 넣은 ‘베러미트 버거’ 출시

신세계푸드는 자사 베이커리 매장에서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식물성 런천 캔햄의 온라인 판매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베이커리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베러미트 버거’다. 버거는 육류 패티 대신 베러미트 식물성 패티를 사용하며, 각각 부드러운 달걀과 바삭한 해쉬브라운을 특제 소스와 조합한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베러미트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식물성 런천 캔햄을 마켓컬리를 시작으로 온라인몰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