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에스파’ 첫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은행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에스파’ 첫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은행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2.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KB국민은행은 당행 광고모델인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콘서트 티켓 추첨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사진은 KB국민은행 광고모델 에스파의 모습이다. ⓒ사진제공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리브 Next서 ‘에스파’ 첫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5일까지 리브 Next(넥스트)에서 에스파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KB국민은행 광고모델인 에스파의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파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 둘째 날인 26일에는 현장에 참석이 어려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 Next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14세에서 25세까지의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콘서트 티켓 2매를, 150명에게 콘서트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콘서트 관련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이 리브 Next의 방송 채널인 ‘리넥TV’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신인 때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해온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등 온라인 공간에서 에스파와 함께 선보일 KB국민은행의 미래 금융 스토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5월 말까지 리브 Next에서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 ‘리브 Next카드 에스파 에디션’ 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리브포켓’ 충전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점, 커피 및 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원까지 5% 할인이 제공된다.

 

우리은행이 IR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우리IRP로 시작해봄! 입금해봄! 든든해봄!’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우리은행

우리은행, 4월 30일까지 ‘개인형 퇴직연금’ 이벤트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IRP로 시작해봄! 입금해봄! 든든해봄!’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6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최대세액 공제한도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비대면 IRP신규 또는 추가입금한 고객 1만 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대면으로 IRP를 신규한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최대 4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추가입금한 고객의 경우 입금금액에 따라 △100만 원 이상 1000만 원 미만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1000만 원 이상 2000만 원 미만은 1.5만 원권 △2000만 원 이상 3000만 원 미만은 2만 원권 △3000만 원 이상은 3만 원권을 최대 6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해부터 개인형IRP 최대세액 공제한도가 전 연령 9백만원으로 확대 시행돼 고객님들의 관심이 높다”며 “개인형 IRP의 경우 퇴직금을 연금으로 수령시 퇴직소득세를 최대 40%까지 절세할 수 있고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든든한 노후를 계획하는 고객님께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 SOHO사관학교 23기’ 개강식에서 신한은행 기업고객부 김정남 본부장이 환영인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 SOHO사관학교 23기’ 개강

신한은행(은행장 한용구)은 사업 도약을 꿈꾸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경영 컨설팅을 지원하는 ‘신한 SOHO사관학교 23기’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 SOHO사관학교는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에 따라 선한 영향력으로 상생의 선순환을 추구하는 신한은행의 대표적 ESG 프로그램이다. 음식업, 서비스업, 소매업 등 다양한 업종의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경영 노하우 등 사업 성공을 돕기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신한 SOHO사관학교 23기’는 △브랜딩 및 홍보 전략 △다양한 금융지원 제도 등 사업체 운영에 필요한 교육을 2월 3일부터 8주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교육과정은 최근 3년간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 대면 및 비대면 교육을 병행했으나,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맞춰 모든 과정을 대면 교육으로 전환했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수강생들의 교육 참여도 및 성취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자영업자의 안정적인 사업 경영을 돕고자 양질의 컨설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에 발맞춰 금융의 선한 영향력으로 ESG 경영 실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캠코와 상생협력을 위한 공동사업을 진행하고 새출발기금 지원을 받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도 향후 ‘신한 SOHO사관학교’를 모집해 경영애로 해소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이 NH마이데이터 서비스 내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룰렛 이벤트’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NH마이데이터 내 ‘자산진단’, ‘주택청약플래너’, ‘헬스케어’ 등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일부터 오는 3월 10일까지 대고객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새로 오픈한 서비스 중 ‘자산진단’ 서비스는 자산을 분석해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헬스케어’ 서비스에서는 건강검진내역과 병·의원 방문 내역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또한 ‘주택청약플래너’ 서비스는 청약가점 계산기로 미리 당첨 가능 여부를 예상할 수 있고, ‘세금계산기’에서는 7가지 세금에 대해 예상 세금을 산출해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 같은 신규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게임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맥북에어M2, 신라호텔 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8가지 경품을 100%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NH농협은행은 기존 ‘자산’과 ‘소비’ 서비스도 전면 고도화했다. 고객 행동을 분석해 UI·UX를 직관적으로 재구성 하고, 고객별 개인화 메뉴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