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해긴 ‘플레이투게더’,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2.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스토어, ‘쿵야’ 제품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XPLA, 크로스체인 솔루션 기업 액셀라(Axelar)와 협업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해긴 제공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언제 언디서나 '플레이투게더'의 미니게임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고, 곧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에 한발 앞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해긴 제공

해긴 '플레이투게더', 콘텐츠 업데이트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언제 언디서나 '플레이투게더'의 미니게임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고, 곧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에 한발 앞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플레이투게더'에는 게임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파티 외에도 유령의 집의 '좀비 바이러스', 캠핑장의 '무한의 탑', 광장의 '쏠랑말랑: 배틀로얄' 등 카이아섬 곳곳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이 존재한다.

‘플레이투게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지역을 찾아가서 즐겨야 하는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게임하기' 버튼 하나로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으며, 게임 도중 먼저 탈락되더라도 이후의 플레이를 끝까지 관전할 수 있는 등 미니게임 관련 콘텐츠와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더불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마이홈을 방문한 친구들과 우리만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카이아섬 메인 광장에서는 달콤함 보상이 가득한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별 미션이 진행되며, 1년에 딱 1번 이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귀여운 발렌타인 펫도 등장한다.

다운타운에는 선물 상자로 가득 채워진 거대한 기프트 캘린더 건물이 건설됐다. 기프트 캘린더의 보상은 건물 안 오늘의 날짜가 적힌 상자에 다가가면 획득 가능하며 한 달에 최대 25일간, 날짜에 따라 매일 다른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IP 전 제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스토어, ‘쿵야’ 제품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IP 전 제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2월 한달 간 온라인스토어에서 대표 인기 캐릭터 ‘주먹밥쿵야’의 2월 9일 생일을 맞아 쿵야 IP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쿵야 캠핑컵, 쿨러백, 피크닉매트를 포함해 키링, 마우스패드, 모찌인형 등 5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9일까지 ‘주먹밥쿵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먹밥이 생일파티 꾸미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스토리 하이라이트에서 ‘주먹밥쿵야 방’을 캡쳐하고, 전용 스티커로 파티룸을 꾸며 스토리 혹은 게시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 △주먹밥쿵야 쿠션&후라이 담요 세트 △모찌인형 △그립톡 △오므라이스 마우스패드 △PVC 키링 △마스킹테이프 등 ‘주먹밥쿵야’ 굿즈 6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몰과 ‘주먹밥쿵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이날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먹밥쿵야’의 생일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캠핑 굿즈 시리즈를 포함해 쿵야의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는 웹3 생태계 확장을 위해 크로스체인 솔루션 기업 ‘액셀라(Axelar)’와 협업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XPLA, 크로스체인 솔루션 기업 액셀라(Axelar)와 협업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는 웹3 생태계 확장을 위해 크로스체인 솔루션 기업 ‘액셀라(Axelar)’와 협업한다고 6일 밝혔다.

액셀라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크로스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중간 체인 역할을 하는 액셀라 네트워크를 통해 블록체인 간의 자산과 데이터 전송 등 안정적인 상호 교류를 지원한다. 특히, 원클릭 토큰 스왑 기능으로 유저들의 자산 활용성을 높여 크로스체인 생태계 전반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업으로 액셀라 네트워크 기반의 XPLA 상호 운용성을 확대하고 글로벌 확장을 도모한다. 크로스체인 환경에서는 유저들이 자유롭게 협업하고 디지털 자산을 편리하게 교류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한 웹3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액셀라가 제공하는 새틀라이트(Satellite) 웹사이트를 통해 XPLA 코인을 이더리움, 폴리곤 등 주요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돼 유저들의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XPLA는 액셀라와의 협업을 발판으로 보다 유저 친화적인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이다.

XPLA 폴 킴(Paul Kim) 리더는 이날 "액셀라는 자체 크로스체인 네트워크를 통한 빠른 확장성을 앞세워 유기적인 블록체인 생태계의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라며 "액셀라와의 협업은 XPLA의 서비스 유동성을 제고하고 전 세계 유저들의 유입을 가속화하는 측면에서 XPLA 생태계 확장에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