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쿠쿠와 손잡고 ‘쿠쿠보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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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쿠쿠와 손잡고 ‘쿠쿠보람’ 출시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2.10 16: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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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보람상조가 렌탈 가전 브랜드인 쿠쿠홈시스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쿠쿠보람’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쿠쿠보람 런칭 설명회에서 이창우 보람그룹 수석대표가 전국 관할 지역 센터장들에게 업무제휴 관련 의의와 미래비전을 말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보람그룹
보람상조가 렌탈 가전 브랜드인 쿠쿠홈시스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쿠쿠보람’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쿠쿠보람 런칭 설명회에서 이창우 보람그룹 수석대표가 전국 관할 지역 센터장들에게 업무제휴 관련 의의와 미래비전을 말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보람그룹

보람상조는 최근 쿠쿠와 업무제휴를 통해 탄생한 결합상품 ‘쿠쿠보람’의 런칭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렌탈 가전 브랜드로 보람상조는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장례, 웨딩, 크루즈 등 상조 상품 가입 시, 최대 333만 원의 쿠쿠홈시스 가전 렌탈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보람상조는 이번 런칭식에 영업 관리자인 센터장 200여 명을 초청해 ‘쿠쿠보람’ 상품의 본격적인 출시를 알리고 렌탈 결합 상품을 소개했다.

양사는 업계 최대 규모의 대면영업 채널을 보유한 보람상조와 전국 단위의 쿠쿠 렌탈 상담사들이 협업하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더 큰 시너지가 발휘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영업의 핵심은 영업(대면) 네트워크를 얼마나 폭넓게 확보하느냐가 성패의 관건이기 때문에 공동마케팅 측면에서도 시너지가 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우 보람그룹 수석대표 역시 “양사의 영업망을 활용한 매출 극대화 및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해당 제휴는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기업과 고객이 함께 웃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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