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수도권 약대생 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동아제약 스킨가드 플러스, ‘희망드림 동계 국제마라톤’ 행사 참여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웅제약, 수도권 약대생 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동아제약 스킨가드 플러스, ‘희망드림 동계 국제마라톤’ 행사 참여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푸디언스, 발렌타인데이 맞이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살바이 타임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 △자미랑 흑하랑 등 제품 4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초콜릿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대웅제약, '수도권 약대생 제약마케팅전략학회'와 협력 프로젝트 진행

대웅제약은 산학연계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8일 '대웅제약-수도권 약대생 제약마케팅전략학회(PPL) 협력 프로젝트' 발표회와 시상식을 서울 삼성동 대웅제약 베어홀에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웅제약 일반·전문의약품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도출과 대학생들의 제약 마케팅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최종 발표회에는 총 3개 팀이 경쟁 프레젠테이션(PT) 방식으로 사전에 준비된 주제별로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대웅제약은 마케팅 전략의 창의성과 논리성, 실현 가능성 등을 평가해 최우수팀을 뽑았다. 최우수팀은 일본 등 약국가에서의 머천다이징(상품화계획) 사례를 분석하고 이를 벤치마킹해 새로운 시각의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3조가 뽑혔다. 최우수팀에게는 2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동아제약 스킨가드 플러스, '희망드림 동계 국제마라톤' 행사 참여

동아제약은 지난 12일 프리미엄 상처 밴드 브랜드 스킨가드 플러스가 '희망드림 동계 국제마라톤대회' 행사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제20회 동계 국제마라톤대회는 희망드림이라는 타이틀 아래 어려운 상황에 처한 어린이 환자들에게 참가비 일부를 치료비로 기부하는 행사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다가 올해 4년 만에 개최됐다. 대회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총 4종목 (풀, 하프, 10km, 5km)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동아제약 스킨가드 플러스는 참가자 전원인 2800명에게 '스킨가드 플러스 블랙 2개입'을 증정했으며 희망메시지 적기, 스킨가드 샘플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 부스도 운영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