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CNP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LF몰, 프리미엄 라이브 커머스 ‘OFM’ 오픈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건, CNP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LF몰, 프리미엄 라이브 커머스 ‘OFM’ 오픈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 LG생활건강,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1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전문 피부관리를 받기 위한 시간을 내기 어려울수록 집에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며 “생기 잃은 피부로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로 간편한 미백 케어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LF몰, 프리미엄 라이브 커머스 ‘OFM’ 오픈

LF몰은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 ‘OFM’(Orange From Mars)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OFM은 합리적이고 감각 있는 스타일과 건강한 삶의 솔루션을 제공, 트렌디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와 상품을 작품처럼 다루는 갤러리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주제에 맞춰 각 분야별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도슨트(Docent)로 출연시켜 전문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드롭드롭드롭 에디션’ 팩트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다. 케이스 디자인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닮은 꽃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패턴과 잘 어울리는 그린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을 담았다.

에스트라, 인플루언서 꿈나무 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는 인플루언서 꿈나무 지원 프로그램 ‘A리스트’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그램에 선발되면 약 5개월의 활동 기간 에스트라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에스트라는 제품 체험, 행사 참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소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해 양질의 콘텐츠로 참가자 본인의 채널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