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 스페인 ‘비센스’ 초콜릿과 협업…CJ그룹, 튀르키예 강진 피해 성금 3억 원 기부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관장 홍삼, 스페인 ‘비센스’ 초콜릿과 협업…CJ그룹, 튀르키예 강진 피해 성금 3억 원 기부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1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정관장] 비센스 홍삼 투카니아스 3종 선물세트
비센스 홍삼 투카니아스 3종 선물세트 ⓒ사진 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 스페인 ‘비센스’ 초콜릿과 협업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스페인 초콜릿 브랜드 ‘비센스’와 협업한 제품 3종을 14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조론치 홍삼 초콜릿 2종 선물세트’, ‘비센스 홍삼 투카니아스 3종 선물세트’, ‘비센스 알버트 아드리아 홍삼 뚜론 선물세트’다. 

협업 제품은 비센스가 추구하는 정통 뚜론과 초콜릿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블렌딩했다. 미슐랭 스타쉐프 알버트 아드리아도 레시피에 참여했다. 뚜론(Turron)은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와 벌꿀, 카라멜 등을 넣어 만든 스페인 전통 간식이다.

CJ그룹, 튀르키예 강진 피해 구호 성금 3억 원 기부

CJ그룹은 강진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를 돕기 위해 3억 원의 성금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구호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돼 튀르키예 현지 구호 활동과 피해 복구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CJ 관계자는 “예기치 못한 대형 재난으로 고통 받고 있는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조속한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성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주문 시 ‘야채볶음밥’ 제공 행사 실시

교촌치킨이 낮 시간 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교촌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을 제공하는 ‘치밥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시크릿을 주문하면 교촌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을 무료로 제공한다. 낮 12시~16시 사이 블랙시크릿 시리즈(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 블랙시크릿순살, 레블반반오리지날) 4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행사는 전국 교촌치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도미노피자,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도미노피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아이들이 생각하는 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되며,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20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하며, 이 중 일부 작품을 활용한 친환경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