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이벤트 진행…정읍시, ‘2023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 마련 [전북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은행,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이벤트 진행…정읍시, ‘2023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 마련 [전북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북은행, 고객 제안 이벤트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진행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 고객 제안 이벤트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북은행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 고객 제안 이벤트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북은행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 고객 제안 이벤트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 모바일 뱅킹, 인터넷 뱅킹 등 전북은행 이용 과정에서 고객들이 겪은 다양한 사례·의견들을 듣고 은행업무 처리절차 등을 개선해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모바일뱅킹, 모바일웹, 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불편·불만·개선 의견 등이 담긴 고객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의견이 채택된 고객에게는 기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10명), 배달앱 상품권 2만 원권(50명), 편의점 상품권 1 만원권(100명) 등이 제공된다. 불편·불만 사항과 개선 의견을 함께 작성하면 채택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 결과와 기프티콘은 4월 중 개별 발송된다.

정읍시, '2023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 마련

정읍시는 이학수 시장이 '2023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로 소통행정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읍·면·동 각계각층의 시민을 직접 만나 시정 방향과 주요 정책을 설명하고, 현장에서 직접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민과의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정읍 발전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시정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책임행정을 실현하겠다는 취지다.

슬로건은 '새로운 시작, 희망의 정읍'으로, 지난 14일 시기동과 북면부터 시작됐다. 오는 15일 입암면·소성면, 16일 내장상동·덕천면·농소동, 17일 상교동·옹동면, 20일 태인면·신태인읍·감곡면, 27일 연지동·수성동·장명동, 28일 초산동·산외면·산내면, 3월 2일 이평면·고부면·영원면, 3월 6일 칠보면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