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카카오톡 고개센터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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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카카오톡 고개센터 개설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2.16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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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보람상조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개설했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전문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소통해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은 고객센터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보람그룹
보람상조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개설했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전문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소통해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은 고객센터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보람그룹

보람상조는 고객편의를 위한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채널 기능을 이용한 서비스로, 전문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소통해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보람상조는 기존의 가입‧상담 문의(오전 9시~오후 6시)와 24시간 상황실 가동에 더해 ‘카카오톡 고객센터(오전 9시~오후 6시)’를 운영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앱 친구검색 창에서 ‘보람상조고객센터’를 입력한 뒤 채널을 추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면 된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문의에 대해 신속히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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