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우건설은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푸르지오 상품 전략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르지오 에디션 2023에는 'Life inspirer_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라는 콘셉트가 적용됐다. 주요 상품은 침실 연결 알파룸 '그린라이프 테라스', 거실 연결 알파룸 '비스포크 스튜디오', 욕실에 휴식·힐링 개념을 추가한 '시그니처 욕실', 건식 욕실 '클린 바스', 인테리어 스타일 업그레이드 '라이프업 스타일링', 휴식·독서·재택근무·카페 기능을 탑재한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스튜디오', 잔디 광장 '그린 스퀘어' 등이다. 또한 푸르지오 서비스 상품 플랫폼을 'PRUS+'로 재정비해 분양부터 입주 후까지 토탈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입주민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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