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 영상 첫 공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씨(NC),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 영상 첫 공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2.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규 상품 출시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애니메이션 IP ‘오버로드’ 콜라보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Battle Crush)’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 영상 첫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Battle Crush)’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엔씨(NC)는 ‘프로젝트R’의 정식 서비스 명칭을 ‘배틀 크러쉬’로 확정하고,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닌텐도 스위치(Switch), 스팀(Steam),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배틀 크러쉬는 엔씨(NC)가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로는 처음 선보이는 신규 IP다.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최대 3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다. 캐주얼한 전투, 간편한 조작, 예측 불가능한 난투의 즐거움이 배틀 크러쉬의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선 다채로운 인게임 플레이와 액션성을 엿볼 수 있다. ‘포세이돈(Poseidon)’, ‘우루스(Urus)’, ‘롭스(Lops)’ 등 그리스 로마 신화의 등장인물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캐릭터의 모습도 공개했다.

엔씨(NC) 강형석 배틀 크러쉬 개발총괄은 이날 “신나는 액션, 귀여운 캐릭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등 전투 게임의 재미요소를 충실히 담은 타이틀”이라며 “다양한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 누구나 배틀 크러쉬만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규 상품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굿즈는 △우다닥 후드 담요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미니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직소퍼즐 500피스 △와글와글 후냐 마우스 장패드 △ 후냐 다이어리 스티커 및 클리어 스티커 등 총 6종으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 중 ‘후냐 모니터 인형(레드)’와 ‘후냐 다이어리 스티커 및 클리어 스티커’는 처음 공개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12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2,336% 초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일부 상품에는 △코스튬 소환 쿠폰△에너지드링크 쿠폰 △장비 소환 쿠폰 등 '제2의 나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있다.

이번 '제2의 나라' 한정판 굿즈는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https://netmarblestor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9일까지 '제2의 나라'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왕관 쓴 후냐 인형’을 포함해 5만원 상당의 선물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이날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 프로젝트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자사 채널에서도 신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IP ‘오버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애니메이션 IP ‘오버로드’ 콜라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IP ‘오버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인 ‘오버로드’는 온라인 게임 ‘위그드라실’ 서비스 종료와 함께 플레이어 ‘모몬가’와 동료들에게 펼쳐진 이세계에서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로 3월 15일까지 스토리 흐름에 따라 ‘선혈의 발키리’, ‘숲의 현왕’ 등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3월 4일 오전까지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하면 ‘★4 [자비로운 수호자 우두머리] 알베도’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보스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실버 엠블럼’, ‘골드 엠블럼’을 모아 ‘엠블럼 교환소’에서 콜라보 한정 무기 ‘3F’ 및 ‘전용 강화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샤르티아’를 정해진 목표 수만큼 처치할 때마다 전체 유저에게 ‘붉은 포션(100)’, ‘고양이 귀 석판’, ‘스킬 포션’, ‘어시스트 뽑기 티켓(10)’, ’쿼츠(1000)’, ‘★4 확정 뽑기 티켓’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3월 15일 오전까지 ‘★4 [위대한 불사자의 왕] 아인즈’, ‘★4 [아리따운 흡혈귀] 샤르티아’, ‘★4 [마왕 흉내] 카즈마’, ‘★4 [기대하는 눈빛] 다크니스’, ‘★4 [달밤의 안내자] 메구밍’ 등 오버로드 콜라보 캐릭터를 선보이고, 모든 패널 미션을 성공하면 ‘★4 확정 뽑기 티켓’ 및 콜라보 한정 장식품 ‘링 오브 아인즈 울 고운’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월 7일 오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로그인 화면에서 아인즈의 ‘추락하는 천공’을 쏠 수 있으며, ‘추락하는 천공’의 평가에 따라 최대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