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종합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 출시…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라인 신제품 선봬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어린이 종합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 출시…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라인 신제품 선봬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2.2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 출시

동아제약은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DL-메틸에페드린염산염, 구아이페네신, 티페피딘시트르산염, 리보플라빈포스테이트나트륨(B2)으로 구성됐다.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았으며 5ml씩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됐다.

제품은 만 2세부터 복용 가능하며, 1회 복용 시 연령별 권장용량을 복용하면 된다. 

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라인 신제품 2종 출시

JW생활건강은 코스메틱 브랜드 '링셀'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수분 단백질 클렌징 밀크'와 '수분 단백질 토너' 2종이다. 수분 단백질 클렌징 밀크는 독자 콤플렉스 아미노블럭™과 실크세리신 단백질이 함유한 밀크타입의 클렌징이다. 수분 단백질 토너는 아미노블럭™, 실크세리신 단백질에 3-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링셀 수분 단백질 라인은 마이코드몰,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스티팜, 美멀티버스파마와 신규 mRNA 플랫폼기술 개발 협약 체결

에스티팜은 미국 샌디에고 소재의 멀티버스파마(Multiverse Pharma)와 신개념 AER (항체단백질 인코딩 RNA, Antibody-encoding RNA, AER) 플랫폼기술 및 바이오베터(Bio-better) mRNA신약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스티팜과 멀티버스파마는 작용기전이 규명되고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된 기존 항체의약품들을 대상으로 선택성과 안정성, 면역원성 등이 개선된 바이오베터 신약 후보물질 도출과 함께 first-in-class의 mRNA치료제를 개발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시아 론칭 3달 만에 1만 개 돌파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말레이시아 론칭 3개월 만에 현지 판매량 1만 개 이상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이지엔은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이지엔의 대표 아이템인 '푸딩 헤어 컬러'와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소녀시대 태연이 선정한 '태연 Pick' 컬러를 중심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쳤고 론칭 이후 매월 꾸준히 2배 이상의 현지 판매율 상승을 이뤘다는 게 동성제약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