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삼재단,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 [포토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영삼재단,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 [포토오늘]
  • 권희정 기자
  • 승인 2023.02.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시사오늘 권희정 기자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축하영상이 나오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서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오른쪽두번째) 김현철 이사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김형오 전 국회의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 정진석 비대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 안철수 의원 등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김현철 이사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김현철 이사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주 30주년 기념식’에 축사를 하고 있다.
김현철 이사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 축사를 하고 있다.
김현철 이사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에 축사를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