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광고 모델로 그룹 뉴진스 발탁…오비맥주, 삼삼데이 맞아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전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맥도날드, 광고 모델로 그룹 뉴진스 발탁…오비맥주, 삼삼데이 맞아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전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2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보도사진] 맥도날드는 내달 신메뉴를 출시하고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 캠페인 모델로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27일(월) 밝혔다
맥도날드 모델 그룹 뉴진스. ⓒ사진 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 광고 모델로 그룹 뉴진스 발탁

맥도날드는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 캠페인 모델로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뉴진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 특유의 자연스럽고 밝은 에너지로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신메뉴를 알릴 예정이다. 맥도날드 측은 기존 아이돌 그룹의 콘셉트와 달리 다른 차원의 신비로움과 신선한 매력을 가진 그룹으로, 매번 새로운 메뉴로 색다른 맛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맥도날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뉴진스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 삼삼데이 맞아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 카스가 3월 3일 ‘삼삼데이’(삼겹살 데이)를 앞두고 ‘카스와 딱 맞는 삼겹살집은 어디집?’(이하 ‘카스 어디집’)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삼겹살 맛집을 추천할 수 있다. 전국 3000여 개 삼겹살집 내 QR코드나 카스 캔과 병 제품 측면의 QR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투표하고 식당에 대한 리뷰도 남길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들에게는 카스 어디집 인증 마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전북도청점 오픈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호남 지역 첫 매장인 전북도청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지난 23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에 132㎡(40평), 48석 규모로 문을 열었다. 효자동2가는 전라북도청, 경찰청, 교육청 등 관공서를 비롯해 상업시설, 교육시설, 오피스, 주거지가 밀집한 핵심 상권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북도청점 오픈을 발판 삼아 호남지역에서 가맹점을 확대하고 연말까지 전국 250호점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서진이네’ 메인스폰서 참여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이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불닭볶음면은 김밥, 떡볶이, 핫도그 등과 함께 K-분식 메뉴로 등장해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여진다. 삼양식품은 이번 방송 프로그램 메인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불닭X서진이네’ 한정판 패키지를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