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출시…롯데호텔 서울,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패키지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출시…롯데호텔 서울,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패키지 선봬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2.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에임 리얼 카메오 ⓒ사진 제공=KT&G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AIIM REAL CAMEO)를 28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은 카메오‧레귤러‧아이스 3종으로 확대되며, 에임 그래뉼라 3종, 에임 베이퍼 스틱까지 합하면 총 7종의 라인업이 구성된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롯데호텔 서울,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Taste of Korea)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2023 다보스 코리아 나이트’ 행사의 만찬 메뉴가 코스요리 특전으로 포함돼 있다.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주니어스위트 더블 1박, 클럽라운지 2인, 무궁화 다보스 포럼 런치 기념코스 2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11번가, 신규 판매자 맞춤 지원 프로그램 제공

11번가는 2023년 입점한 신규 판매자를 대상으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라이징 스타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일정 조건을 충족한 판매자에게 3단계로 제공된다. 입점 초기 ‘사업 활성화’ 단계에는 모바일 앱 메인 화면 상품 노출, 광고포인트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매출 증대’ 단계에서는 전용 기획전 상품 노출, 11번가 라이브 방송 ‘LIVE11’ 진행, 타깃 고객 대상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마지막으로 안정적 ‘매출 유지’ 단계에선 광고 포인트 10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위메프, 봄 상품 특가 행사 실시

위메프가 오는 3월 1~5일 ‘3월 위메프데이’를 열고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위메프데이는 놀이공원 연간 이용권, 의류 상품 등을 선보인다.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MD가 선택한 3월의 핫딜 상품을 매일 6개씩 공개한다. 행사 첫날인 3월 1일에는 정해진 시간마다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타임딜을 운영한다. 여행·컬처·E쿠폰 등 11개 카테고리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카테고리 추천’ 코너도 마련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