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출시…오리온,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선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출시…오리온,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선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1. 비어케이_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출시... 모델로 태연 발탁!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모델 태연 ⓒ사진 제공=비어케이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비알콜 음료 신제품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330ml 캔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기존 ‘칭따오 논알콜릭’ 공정 마지막에 레몬주스를 더해 산미와 달콤함이 탄산과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열량은 한 캔(330ml)에 60kcal로, 지방·콜레스테롤 프리 제품이다. 

칭따오는 이번 신제품을 글로벌 동시 출시하며 모델로 태연을 발탁했다. 태연은 국내를 비롯해 홍콩과 마카오, 싱가포르, 베트남 등에서 신제품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오리온, 마이구미 체리하트·아이셔 자두맛 출시

오리온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구미 체리하트’, ‘아이셔 자두맛’ 등 시즌 한정판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이구미 체리하트는 하트 모양의 젤리로 구현했으며 상콤, 달콤 2가지 체리맛으로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하트에디션’, ‘아이러브유’, ‘체리머치’ 등 다양한 문구를 넣었다. 아이셔 자두맛은 제품 외관부터 패키지까지 핑크색으로 표현했다.

폴바셋, 화이트데이 맞아 디저트 등 할인 판매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윗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쁘띠 디저트와 MD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포르투갈 정통 에그타르트 나타와 포숑 마카롱 세트 2종, 다크 초콜릿 2종, 룬드런던 스키틀 램프 등이 대상이다.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상시 판매 

하이트진로는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한정 판매해온 ‘아이셔에이슬’을 상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핵심상권 내 업소,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상시 판매된다.

아이셔에이슬은 2020년 10월 출시된 제품이다.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됐고, 이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2021년 6월, 2022년 3월, 12월 세 차례에 걸쳐 재출시된 바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