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지역 확대…참좋은여행, 플러스앤과 MOU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지역 확대…참좋은여행, 플러스앤과 MOU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 목동점, '푸룻푸룻프렌즈와 핑크닉' 전시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4월 2일까지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과일과 동물 등을 모티브로 한 작품 전시 '푸룻푸룻프렌즈와 핑크닉'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4월 2일까지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과일과 동물 등을 모티브로 한 작품 전시 '푸룻푸룻프렌즈와 핑크닉'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4월 2일까지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과일과 동물 등을 모티브로 한 작품 전시 '푸룻푸룻프렌즈와 핑크닉'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푸룻푸룻프렌즈와 핑크닉 전시는 분홍빛 피크닉을 테마로 한 이색 체험 공간이다.

CU,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32개 지역 확대

CU는 NH농협은행과 아동급식카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달 전국 32개 시군 지역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관련 서비스가 새롭게 도입된 지역은 대전, 울산, 제주를 비롯해 진주시 등 경남 6곳, 구미시 등 경북 16곳, 태안군 등 충남 4곳(예정), 괴산군 등 충북 2곳 등이다. 구매 대상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디저트 등 총 70여 종이다. 포켓CU 모바일 결제 시 20%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CU 멤버십 포인트 역시 1~2% 적립돼 부가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참좋은여행, 플러스앤과 MOU 체결

참좋은여행은 여행레저 그룹 플러스앤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기업 복지 여행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폐쇄몰 등 기업간 거래(B2B) 여행시장 확대를 위한 '여행상품 공동판매', '입장권', '시설이용권 등 티켓 판매', '기타 상호합의에 의한 여행상품 판매' 등을 함께 이끌어간다.

플러스앤과 제휴를 통해 참좋은여행은 △B2B 시장 확대를 위한 복지몰 등에 입점 해외여행상품 판매 △국내 주요관광시설 티켓 판매 사업 △플러스앤 운영 시설을 이용한 여행 상품개발 판매 등의 사업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크루트, 월간서점 3월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는 웹3.0 탈중앙화 플랫폼 기업 인스타페이와 '인크루트 월간서점' 3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인크루트 월간서점은 대학생, 구직자 등 자사 회원들이 주목해야 할 책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매달 다른 주제의 책을 소개한다.

3월의 주제는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 못하는 당신에게'다. 추천하는 책으로는 '진짜 게으른 사람이 쓴 게으름 탈출법'과 '하루 1분 성취의 힘' 등 총 5권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러시아에 안마의자 '다빈치' 수출

바디프랜드는 러시아에 신제품 '다빈치'를 수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바디프랜드 러시아 가전업체 보르크(Bork)사와다빈치 수출 계약을 진행했다. 파트너사인 보르크는 약 50여 종의 프리미엄 가전을 취급하며 러시아 전역에서 약 7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러시아에 수출하는 다빈치는 체성분 측정 기능을 탑재한 헬스케어 안마의자로, 생체 전기저항을 통해 체성분을 측정하는 BIA(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기술이 적용, 사용자의 근육량, 체지방률, BMI(체질량지수), 체수분 등이 분석된다. 국내에는 이르면 오는 4월경 출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