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식물성 대체식품 브랜드 ‘마이플랜트’ 론칭…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장학 지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원F&B, 식물성 대체식품 브랜드 ‘마이플랜트’ 론칭…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장학 지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0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동원그룹] 동원F&B, ‘마이플랜트(MyPlant)’로 식물성 대체식품 시장 공략_230307
마이플랜트 신제품 ⓒ사진 제공=동원F&B

동원F&B, 식물성 대체식품 브랜드 ‘마이플랜트’ 론칭

동원F&B는 식물성 대체식품 브랜드 ‘마이플랜트’(MyPlant)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내가 선택한 식물성 레시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마이플랜트 브랜드는 동원F&B 참치와 만두 7개 제품에 우선 적용됐다. ‘동원참치 마이플랜트’는 통조림 1개와 파우치 4개 등 총 5개 제품이고, ‘동원 마이플랜트 만두’는 김치만두와 일반만두 등 2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한 식물성 참치와 만두 제품 모두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장학 지원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의 장학사업을 이어간다고 7일 밝혔다.

올해는 서울·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약 5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성적, 가정형편, 장학금 필요성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선발했으며 연간 1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상생경영·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요식업 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등록금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을 지난 2015년부터 이어왔다. 올해까지 9년간 900여 명의 장학생에게 13억 원을 후원했다.

우리의식탁, 웰니스 푸드 브랜드 ‘뉴진밸런스’ 론칭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은 웰니스 푸드 브랜드 ‘뉴진밸런스’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뉴진밸런스는 ‘건강한 제품으로 새로운 유전자를 만든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과 영양 균형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첫 번째 제품은 ‘뉴진밸런스 치킨 텐더 스테이크’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 닭 안심살 100%를 활용,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의 기술력과 제조력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치킨 텐더 스테이크는 ‘베지터블’, ‘체다치즈’, ‘숯불갈비맛’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크라운 죠리퐁, 50주년 기념 제품 출시

크라운제과는 죠리퐁 출시 50주년을 맞아 ‘죠리퐁 with 멜로팝’을 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죠리퐁과 얌랩의 스테디셀러 마시멜로 ‘멜로팝’을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시리얼볼과 스푼도 함께 들어 있다. 5000개 한정 출시돼 ‘카카오 선물하기’ 와 주요 e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