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채권 매수 시 리워드 제공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채권 매수 시 리워드 제공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3.0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삼성증권

삼성증권, 채권 매수 시 리워드 제공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채권 매수 시 커피 기프키콘 등 리워드를 제공하는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크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삼성증권 모바일 앱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기간내 엠팝(mPOP)으로 1000달러 이상 해외채권을 순매수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만 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5000원 상당 리워드를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경품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5억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 리워드를, 1억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 리워드를, 50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 같은 혜택은 이달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지급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단,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장외채권 비대면 거래 고객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채권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5월 말까지 ‘채권 거래’ 이벤트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장외채권 비대면 거래 고객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채권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온라인 채널에서 이벤트 신청 후 장외채권을 매수해 오는 6월 30일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2022년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20일까지 신한투자증권에서 장외채권 거래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 10만 원 이상 첫 거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한투자증권 전체 고객 대상으로 1000만 원 이상 거래 시 3만 원권, 5000만 원 이상 거래 시 7만 원권, 1억 원 이상 시 10만 원권, 3억 원 이상 시 30만 원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신한알파 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