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봄맞이 전시장별 고객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봄맞이 전시장별 고객 행사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3.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모터스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성모터스
한성모터스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남천 전시장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신차 '더 뉴 EQS SUV'를 소개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퍼스널 컬러 진단과 이를 통한 메이크업, 패션 및 헤어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산 북구 전시장은 3월 매주 주말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E클래스 및 S클래스 시승 이벤트와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평소 골프를 즐기지 않는 고객들도 쉽게 참여 가능하다.

순천 전시장은 14일부터 17일까지 '더 뉴 EQS SUV' 공개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선 캐리커쳐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2일에는 전남 지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4년 만에 찾아온 마스크 없는 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3월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