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고객과 소통 강화…‘온라인 고객패널’ 모집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고객과 소통 강화…‘온라인 고객패널’ 모집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3.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대신증권은 고객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고자 관련 아이디어를 제시할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사진은 대신증권 CI이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 고객과 소통 강화…‘온라인 고객패널’ 모집

대신증권이 고객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참여제도를 운영한다.

이와 관련해 대신증권은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고객패널을 최대 30명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대신증권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4월부터 약 7개월 동안 대신증권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한다. 과제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추후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고객패널이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면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패널 참여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대신증권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3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임유신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 패널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금융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 투자자 성공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봄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신규고객 대상 ‘봄맞이 선물 이벤트’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 투자자의 성공투자를 지원하고자 오는 4월 30일까지 ‘국내주식 봄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9만 원 투자지원금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1만 원이 지급되며,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500만 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3만 원이, 계좌 개설 당월을 포함한 3개월 연속 월 1000만 원 이상 거래 시 5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순입금고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순입금고에 따라 최대 1000만 원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순입금고 1억 원 이상 시 10만 원이, 5억 원 이상 시 20만 원이, 10억 원 이상 시 50만 원이 제공되며, 최대 1000만 원(200억 원 입금고 달성 시)까지 받을 수 있다. 단, 혜택을 받기 위해선 1000만 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와 오는 6월 18일까지 순입금고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 신규 고객들은 국내주식 거래 시 0.0036396% 거래수수료(코스피, 코스닥) 평생 우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B증권은 오는31일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은 세미나 홍보 포스터이다. ⓒ사진제공 = KB증권

KB증권, 31일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31일 ‘2023 PRIME CLUB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10일 KB증권에 따르면 ‘2023 투자 콘서트 in 부산’은 올해 KB증권 PRIME센터가 기획한 첫 번째 고객 대상 투자 콘서트이다. 

KB증권은 첫 번째 도시로 선정된 부산을 시작으로, 총 6개 지역을 돌며 지역 고객들을 위한 투자 콘서트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2023 투자 콘서트 in 부산’ 세미나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며, 1부 KB증권 김상훈 리서치본부장의 2023년 시장전망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KB증권 WM투자전략부 이창민 연구위원이 자산배분전략 및 유망 투자처를 제시하고, 3부는 KB증권 PRIME센터의 키맨 민재기 투자콘텐츠 팀장이 ‘PRIME 어벤져스와 행복한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3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참석 고객에게는 석식과 함께 사은품이 제공된다. 

PRIME CLUB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미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KB증권 종합 모바일자산관리 플랫폼인 MTS ‘M-able(마블)’ 앱 PRIME CLUB 메뉴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신청하면 당첨된 고객들에게 이번 투자콘서트의 초대권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이번 투자 콘서트는 PRIME CLUB을 이용하는 비대면 고객들과 PRIME CLUB 투자 전문가와의 대면 만남을 통해 고객들의 투자 고충을 직접 듣고자 마련한 첫 번째 지역 행사”라며 “이런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PRIME CLUB 전문가들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불어 투자 방향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PRIME CLUB 서비스’는 KB증권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로, 2020년 4월에 오픈해 현재 165만 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