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 틸다 스윈튼 선정…스킨푸드, ‘도토리 라인’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 틸다 스윈튼 선정…스킨푸드, ‘도토리 라인’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보도사진] 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틸다 스윈튼_230313(3)
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틸다 스윈튼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 틸다 스윈튼 선정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설화수가 배우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틸다 스윈튼이 출연하는 새로운 브랜드 영상은 3월 중 공개된다.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이전부터 설화수를 추천받아 경험했던 틸다 스윈튼은 이번 영상을 촬영하며 브랜드의 가치에 깊은 공감과 애정을 드러냈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화수는 지난해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를 통해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며 "브랜드 정체성과 소명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틸다 스윈튼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스킨푸드, ‘도토리 라인’ 3종 출시

스킨푸드가 ‘도토리 라인’(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3종을 13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패드와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청정 지리산 도토리를 저온에서 7일간 숙성시켜 얻은 도토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모공 타이트닝 특허 성분인 Anti-Sebum P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도 들어있다.

애경,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ESSENCE COVER PACT FLORA EDITION)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를 75%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일러스트레이터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케이스 디자인에는 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담아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오는 14일 화요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휠라, ‘BNP 파리바 오픈 컬렉션’ 국내 출시

휠라(FILA)는 세계적 명성의 테니스대회 ‘2023 BNP 파리바 오픈’ 참가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인 ‘타이 브레이커 컬렉션’(Tie Breaker Collection)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컬렉션은 남성용 반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여성용 홀터넥 탑과 스코트(치마바지), 원피스, 바람막이 등으로 구성됐으며, 과감한 색상과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인 ‘글로벌 파리바오픈 배색 반소매 티셔츠’와 ‘글로벌 파리바오픈 배색 반바지’는 컬렉션 대표 색상인 피콕 블루 바탕에 목과 몸통 사이드 부분 블랙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해당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주요 매장 71곳, 무신사 스토어, 테니스 전문 편집숍 등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