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고객 대상 e-스포츠 레이싱 대회 성료…포드 선인자동차, 수원FC 스폰서십 연장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페라리, 고객 대상 e-스포츠 레이싱 대회 성료…포드 선인자동차, 수원FC 스폰서십 연장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3.1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반포 전시장에 마련된 페라리 e-챌린지 코리아 시뮬레이터. ⓒ 페라리
페라리 반포 전시장에 마련된 페라리 e-챌린지 코리아 시뮬레이터. ⓒ 페라리

페라리, 고객 대상 e-스포츠 레이싱 대회 성료

페라리는 반포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으로 열린 e-스포츠 대회 '페라리 e-챌린지 코리아'(Ferrari e-Challenge Korea)를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페라리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원-메이크 레이스인 '페라리 챌린지'(Ferrari Challenge)를 e-스포츠 형태로 즐길 수 있게 기획된 행사다. 페라리 반포전시장 고유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열린 대회에는 고객 40여 명이 참여했다. 고객들은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아래 전 세계 다양한 서킷을 그대로 구현한 가상 공간에서 '페라리 488 챌린지 에보'(Ferrari 488 Challenge Evo)를 직접 주행하며 레이싱 실력을 겨뤘다.

김진영 FMK 페라리 브랜드 총괄 이사는 "참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e-챌린지는 페라리의 정기적인 국내 e-스포츠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행사 규모를 키워 더 많은 고객들이 페라리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드 딜러 선인자동차,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는 지난 11일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스폰서십 협약식엔 김계묵 선인자동차 영업본부장과 김병두 수원FC 이사장이 참석했다. 선인자동차는 지난 시즌 첫 연간 스폰서십 계약 후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2023시즌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다.

선인자동차는 K리그 2023시즌 동안 수원FC의 홈구장인 수원 종합운동장 내 LED 광고와 전광판 등 각종 매체에 선인자동차 광고를 노출하고, 브랜드데이와 고객 초청 팬 사인회를 포함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FC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 후면엔 선인자동차 로고를 부착,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서울드래곤시티서 투아렉 전시 행사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오는 3월 13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 달간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더 투아렉'(The Touareg)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마이스터모터스는 브랜드 플래그십 SUV인 2023년형 투아렉의 프리미엄 가치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차량 전시 외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현장 상담 고객 대상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박스도 제공한다. 

출고 고객에겐 폭스바겐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한남과 목동, 서초 전시장에서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