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튀르키예·시리아 성금·물품 기부…CJ프레시웨이, 전국 골프장·휴게소 등에 봄 신메뉴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튀르키예·시리아 성금·물품 기부…CJ프레시웨이, 전국 골프장·휴게소 등에 봄 신메뉴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패밀리 데이' 진행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케아 패밀리 데이'(IKEA Family Days)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케아 패밀리 데이'(IKEA Family Days)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케아 패밀리 데이'(IKEA Family Days)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 멤버들이 혜택을 누리고 이케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채팅, 문자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제품 할인, 매장 이벤트 등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공영홈쇼핑, 지진 피해 튀르키예·시리아 성금·물품 기부

공영홈쇼핑은 지난 14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지원될 구호물품 담요 1200장(1500만 원 상당)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앞서 지난달 27일에는 중소벤처기업부 및 산하기관들이 참여한 성금 모금에 동참해 공영홈쇼핑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645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하기도 했다.

외식업 생애주기별 고민, 배민이 해결해드려요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5일부터 배민외식업광장 내 '전문가 Q&A'의 카테고리를 창업과 폐업, 보험까지 확장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문가 Q&A는 외식업 사장님들이 장사를 하면서 겪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전문가들이 무료로 상담해주는 서비스로 지난해 10월 시작했다. 배민외식업광장 회원이라면 누구나 질문할 수 있으며 비용은 무료다.

이곳에서 폐업의 의사결정부터 중고 집기·설비 매각, 철거 원상복구 등 폐업의 절차에 대해 전문가가 답변해주며 창업 영역에서는 창업 트렌드와 사업 타당성 분석, 창업 절차 등 예비 창업자와 이미 사업 중인 사장님이 업종 변경 시 궁금해할 수 있는 질문에 답변이 제공된다.

갤러리아 명품관, '프랭크 뮬러 타임피스 선봬

갤러리아명품관은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 타임피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프랭크 뮬러는 1991년 스위스 출신의 독립 시계 제작자 프랭크 뮬러가 창립했다. 프랭크 뮬러의 '에터니타스 메가 4'(Aeternitas Mega 4)는 1483개의 부품과 36개의 컴플리케이션으로 구성돼,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시계로 기네스 북에 등재돼 있다. 프랭크 뮬러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크레이지 아워'(CRAZY HOURS)와 '기가 뚜르비옹'(Giga Tourbillon)이 있다.

CJ프레시웨이, 전국 골프장·휴게소 등에 봄 신메뉴 선봬

CJ프레시웨이는 골프장과 휴게소에서 봄철 식재료를 적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장 레스토랑에서는 '청춘(靑春), 푸른 봄을 맛보다'라는 콘셉트로 고품질 해산물, 제철 봄나물 등 식재료가 어우러진 보양식 메뉴 '온그린 한상세트'가 출시됐다. 소고기 아롱사태 무침, 참나물 홍합전, 달걀말이 튀김으로 구성된 한상차림이다. 또한 '봄 미나리 메기 매운탕'도 함께 내놨다.

휴게소 푸드코트 등 컨세션 매장에서는 '비주얼 폭발 덮밥' 4종이 출시됐다. 4종으로는 닭고기 대신 두부를 활용한 저탄소 메뉴 '매콤깐풍두부덮밥'을 비롯해 '산더미제육덮밥', '불주꾸미덮밥', '간장닭마요덮밥' 등이다. 

어바웃펫, 놀라움 가득한 온라인 최대 규모 펫(PET)페어 마련

GS리테일의 자회사인 어바웃펫은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반려용품 기획전인 '2023어!펫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어!펫페어 행사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만큼 놀라운 행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봄철 기온 상승과 더불어 반려용품의 구매빈도가 높아지는 반려인들을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바람펫', '두잇'과 같은 강아지와 고양이 용품의 브랜드를 비롯해 최대 79%의 가격할인, 등급별 할인쿠폰, 초특급 럭키딜 등 70여 개의 브랜드 상품들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첫날인 이날 오후 8시에는 2023어!펫페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반려용품 소개와 혜택 가득한 타임딜로 행사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 성료

롯데홈쇼핑은 식품 프로그램 '테이스티:맛'(Tasty:맛)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 1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테이스티:맛은 현역 최고의 셰프들과 협업해 레스토랑의 메뉴를 소개하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롯데홈쇼핑은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4일 고객 20명을 초청한 가운데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최현석 셰프가 '프라임 스테이크'를 직접 조리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재즈 밴드 '튠어라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고급 레스토랑 콘셉트로 세트가 제작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특집 방송을 통해 역대 히트상품을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U, 백종원 신상 도시락으로 런치플레이션의 해법 제시

CU는 오는 16일 출시되는 백종원 제육 한판 도시락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백종원 제육 한판 도시락은 CU에서 도시락 연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완전 한판 정식 도시락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육불고기 2종(간장, 고추장)과 감자조림, 호박볶음, 볶음김치, 계란두부부침 4종의 반찬이 담겨 있는 상품이다. 백미밥 위에는 구운 햄을 얹어 총 7종의 반찬으로 구성됐다.

오는 31일까지 4500원짜리 제육 한판 도시락을 기본 800원 할인한 3700원에 판매되며 카카오페이머니 혹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미렌즈, '매직폼 애니원' 출시 5주년 맞아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누진 안경렌즈인 케미렌즈 '매직폼 애니원'(MF-Anyone)이 출시 5주년을 맞았다고 15일 밝혔다.

매직폼 애니원은 종전 누진렌즈의 경우 기본 20만 원 중후반대인 반면에 10만 원 중후반대로 낮췄고, 누진렌즈 착용 초기에 느껴지는 왜곡 현상, 울렁임 등 시야의 불편감도 기술적으로 상당 부분 개선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