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 대상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 대상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3.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KB국민카드는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 스카이패스 티타늄카드’ 등 카드 발급 또는 이용시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 대상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여행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 스카이패스 티타늄카드’,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 등 항공 관련 혜택 카드 상품 발급 또는 이용 시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최근 6개월 간 KB국민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로 오는 5월 10일까지 누적 20만 원 이상 이용하면 대한항공 8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로 4월 10일까지 누적 2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아시아나항공 1만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두 행사 간 중복 적용은 되지 않으며, 마일리지 행사 조건을 달성한 회원이 기간 내 KB금융그룹 지급결제 플랫폼인 ‘KB Pay’를 신규로 등록하고 KB Pay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마일리지 혜택에 더해 1만 원 캐시백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KB국민카드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TTBB’에서 이달 말까지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월 31일까지 투숙 기준으로 해외호텔은 최대 7만 원, 국내호텔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된다.

아울러 오는 31일 오후 4시까지 TTBB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면 신용카드 5%(최대 7.5만 원), 체크카드 10%(최대 1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TBB 플랫폼을 통해 항공권 발권한 고객 200명에게는 해피콘 모바일 교환권 1만 원을 선착순 지급한다.

자센한 이벤트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TTBB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마이샵 이벤트로 학원·학부모 부담 경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고물가 시기 학부모의 학원비 부담은 낮추고, 개인이 운영하는 중소형 학원과의 상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마이샵 파트너’에 신규 가입하는 학원을 대상으로 마이샵 캐시백 할인 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학부모들에게는 최대 4만 원까지 학원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로 발생하는 할인 비용 전액을 모두 부담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원은 오는 31일까지 마이샵 파트너 앱을 설치해 회원 가입과 마케팅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학부모들은 학원비 결제 전 신한플레이 마이샵에서 해당 학원이 마이샵 쿠폰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쿠폰을 활성화(혜택 ON)한 후 학원에 방문해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은 15만 원 이상 이용시 최대 2만 원, 30만 원 이상 이용시 최대 4만 원이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마이샵 파트너에 신규 가입하는 학원장 전원에게 GS칼텍스 5000원 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학원 업종에서 추가로 이용하는 금액을 설정해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2만 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며 응모 및 학원 업종 이용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