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3.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신 천상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 강화
C2X NFT 마켓플레이스 및 게이밍 플랫폼 리브랜딩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과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 등 2종이다.

‘홍염의 화신 레이첼’은 근거리 공격형 영웅으로 지원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고, 아군이 모두 생존한 경우 불사 효과를 받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화상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은 원거리 지원형 영웅으로 아군의 화력을 향상시키고,  방어력에 비례한 회복 스킬을 사용한다. 연금술과 변이 스킬을 사용해 적을 더욱 약화시키고 무력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시나리오 시즌 3의 4장 ‘타오르는 의지’에서는 봉인에서 깨어나 멜키르의 음모에 맞서는 레이첼과 이안의 이야기와 이안의 연금술 부작용으로 어려진 레이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참월야차 에이스의 전용 장비 ‘귀혼의 방울’, 신규 코스튬 4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점핑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영웅 40종, 전설 플러스 영웅 25종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 영웅의 경우 6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고, 전설 플러스 영웅은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영웅 돌파권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하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화 등급 영웅 ‘참월야차 에이스’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일 연속 출석 시에는 신화 영혼석 파편, 문스톤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는 4월 13일까지 ‘피닉스의 가호 스페셜 미션’, ‘홍염의 화신 레이첼 소환 스페셜 미션’, ‘레이첼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등 다양한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미션 완료 시 레이첼 코스튬, 전설 엘릭서, 영혼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네오위즈 제공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신 천상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 강화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무림귀도’ 서비스란 신 천상비를 이용하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천상비 사이트 내 무림귀도 페이지에 접속 후 이용자의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하면 지급이 된다. 기존 ‘투혼의 바람’, ‘단축부’, ‘용사의 증표’ 등 아이템 5종 외에 ‘복귀자 전용 구슬, 수호령(펫)’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낙양성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비록사범’을 만나면 입장 가능한 ‘복귀자 상점’을 통해서 ‘복귀자 전용 귀걸이’, ‘액막이’, ‘흑원령’ 등 액세서리 종류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 천상비 페이스북 페이지 신규 개설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개편된 ‘무림귀도’ 서비스 혜택 강화 소식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 후 댓글을 통해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장패드, 장우산 등 천상비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개설을 축하하는 내용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천상비 5,000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 천상비 페이지의 좋아요와 팔로우 수에 따라 ‘단축부(銀) 50개’, ‘환영비단 10개’, ‘연공부(3배) 3개’ 등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하며, 총 좋아요 및 팔로우 1,003개를 달성할 경우 능력치의 획득 경험치가 2배가 되는 ‘GM 배율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은 XPLA(엑스플라) 브랜드 강화를 위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C2X NFT 마켓플레이스 및 게이밍 플랫폼 리브랜딩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은 XPLA(엑스플라) 브랜드 강화를 위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C2X 게이밍 플랫폼’도 XPLA 중심으로 이름을 바꿨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의 상품들을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여 온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X-PLANET’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탐험(Explore)’과 ‘놀이(Play)’가 결합된 새로운 행성(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브랜딩과 함께 사용자들이 좀더 쉽고 간편하게 NFT를 경험할 수 있도록 ‘휴대폰 소액 결제’를 도입해 접근성을 높였다.

X-PLANET은 우수한 NFT 작품들의 라인업도 늘려나가고 있다. ‘마스터 폴라베어’ 캐릭터로 세계 기후변화와 환경파괴 이야기를 다뤄온 ‘리나리 작가’가 새롭게 합류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활용한 NFT도 X-PLANET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멤버십 프로젝트로 주목받았던 ‘붕어빵 타이쿤’ NFT는 2차 판매에 돌입했다.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C2X 게이밍 플랫폼은 ‘XPLA GAMES’로 재탄생했다. 게이밍 전문 플랫폼 XPLA GAMES는 리브랜딩을 통해 게임 유저 및 개발자 친화적인 이용환경을 제공한다. 이미지와 영상으로 주요 온보딩 게임 및 예정작들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XPLA GAMES 활용 시 게임 개발의 특장점들을 확인할 수 있다. XPLA GAMES는 게임과 관련된 베타 게임 런처, 에어드롭 등 연관 서비스도 구현할 예정으로 웹3 게임에 특화된 올인원 게이밍 플랫폼을 지향한다.

리브랜딩을 기념한 이벤트도 2개월 간 펼쳐진다. 우주 파일럿이 되어 XPLA 생태계 탐험을 떠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이벤트디앱 ‘이벤트랩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X-PLANET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하는 ‘The Genesis of X-PLANET’ 이벤트도 3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