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튀르키예 구호물자 무상 수송…아시아나, 반려견 동반 탑승객에 ‘여행 키트’ 제공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튀르키예 구호물자 무상 수송…아시아나, 반려견 동반 탑승객에 ‘여행 키트’ 제공 [항공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3.2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튀르키예 지진 피해 구호물자 특별 수송 나서
아시아나, 반려견 동반 탑승객에 ‘반려견 여행 키트’ 증정
에어서울, 7일 이내 출발하는 ‘항공권 땡처리 특가’ 실시
티웨이항공, 대구 이랜드 손잡고 SNS 인증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대한항공이 튀르키예 지진 피해 구호물자 무상 수송에 흔쾌히 나섰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 튀르키예 지진 피해 구호물자 무상 수송

대한항공은 튀르키예 지진 피해 구호물자를 무상 수송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항공이 수송한 구호물자는 텐트, 침낭, 담요 등 약 45톤 규모다. 이스탄불에 도착한 구호물자는 튀르키예 재난위기관리청(AFAD)을 통해 지진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화물 특별 전세기 운항은 국토교통부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인도적 지원 요청에 대한항공이 화답하면서 이뤄졌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진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 이재민들에게 이번 구호물자가 재난의 아픔을 조속히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아시아나항공이 반려견 동반 탑승 승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반려견 동반 탑승객 위한 키트 증정

아시아나항공이 펫팸족 여행객들을 위해 '오즈 펫 트래블(OZ Pet Travel)' 반려견 동반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즈 펫 트래블'은 오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반려견을 동반한 탑승객에게는 △사료 △간식 △장난감 △접이식 그릇 등으로 구성된 '반려견 여행 키트'가 무료로 주어진다.

특히 국내선을 이용하는 반려견 동반 탑승객에게는 하림펫푸드의 '더리얼' 고단백 영양 사료와 다양한 간식으로 구성된 키트를 제공한다. 국제선 탑승객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업체 '모드니펫'이 제작한 인형 장난감과 휴대용 접이식 식기로 구성된 키트를 제공한다.

해당 키트는 출발시 아시아나항공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와 인천공항 국제선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이 국제선 땡처리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 벼락치기 여행객 위한 '땡처리 특가' 실시

에어서울은 출발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국제선 항공권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땡처리 특가'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20일부터 출발 7일 이내 항공권의 파격 할인 정보를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하고, 판매한다.

땡처리 특가 정보는 불시에 에어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된다. 대상 노선, 탑승 날짜와 스케줄, 땡처리 특가 좌석 수 등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은 선착순 판매가 이뤄진다. 고객들은 특가 정보 공지 확인 후 즉시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해 구매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이 비행기 조형물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대구 이월드와 손잡고 SNS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대구 이월드 내 설치된 회사 비행기 조형물 앞에서 기념 촬영 및 SNS 인증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비행기 조형물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이월드 83타워 4층 광장에 가로 5m, 세로 3.6m 크기로 세워졌다.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된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행기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2매(2명)와 커피 기프티콘 1매(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