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케이콘 2023 태국’ 비비고 부스 운영…노브랜드 버거, 0.5인분 ‘그린샐러드 미니’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케이콘 2023 태국’ 비비고 부스 운영…노브랜드 버거, 0.5인분 ‘그린샐러드 미니’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제일제당 사진자료] 3월 18일부터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케이콘 2023 태국에서 CJ제일제당이 준비한 비비고 부스를 방문한 한류팬들
3월 18일부터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케이콘 2023 태국에서 CJ제일제당이 준비한 비비고 부스를 방문한 한류팬들 ⓒ사진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케이콘 2023 태국’서 비비고 부스 운영

CJ제일제당은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 2023 태국’ 현장에서 K-푸드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장에 마련한 비비고 부스에서는 태국 시장에 진출한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김치, 미초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열었다. 이틀간 부스를 찾은 방문객 수는 3000여 명이다.

이번 케이콘이 열린 태국은 CJ제일제당이 올 초 ‘K-푸드 신(新)영토 확장’ 가속화를 선언한 핵심 국가 중 하나다. CJ제일제당은 유럽과 아시아태평양 권역 생산 거점인 베트남과의 지리적 인접성을 최대한 활용해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케이콘 등 K-콘텐츠와 연계해 향후 태국 내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노브랜드 버거, 0.5인분 ‘그린샐러드 미니’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가격과 용량을 낮춘 ‘그린샐러드 미니’를 20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양상추, 적채, 방울토마토 등 채소와 드레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가격과 용량은 기존 판매 중인 ‘그린샐러드’의 절반 수준인 1800원, 100g이다. 또한 그린 샐러드 미니는 버거 세트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감자튀김 대신 추가비용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 체결

하이트진로는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협력·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상생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브랜드 광고 노출은 물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직간〮접적인 홍보로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도미노피자, 유기 동물 봉사 동아리에 파티카 지원

도미노피자가 제16주년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건국대학교 유기 동물 봉사 동아리 ‘바이오필리아’에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8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안성 350마리 강아지의 행복한 보금자리’에서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이오필리아에 피자를 전달했다.  

한편, 2008년부터 시작한 도미노피자의 ‘출동! 도미노 희망 파티카’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가 도움이 필요한 전국 각지를 돌며 피자 등 식사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