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ABL생명,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3.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ABL생명은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총 6개 부문에서 채용이 이뤄지며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서류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등을 통해 4월 중에 최종 입사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ABL생명
ABL생명은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총 6개 부문에서 채용이 이뤄지며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서류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등을 통해 4월 중에 최종 입사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ABL생명

ABL생명은 오는 26일까지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ABL생명은 이번 공채를 통해 △영업마케팅 △상품·계리 △자산운용 △경영지원 △디지털·IT △보험지원 등 6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26일까지 ABL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온라인 역량검사 △면접 전형 등을 거쳐 4월 중에 최종 입사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젊은 인재들이 공정한 기회를 통해 ABL생명에서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 함께 성장해나갈 역량 있고 패기 있는 지원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내년이면 창립 70주년으로 1954년에 출범한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생명보험사다. 근무 만족 향상을 위해 출산·양육 지원 제도 운영, 시차출퇴근제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22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3회 연속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