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에 제품 협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양식품,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에 제품 협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삼양식품 인도 대사관에 제품 500박스 협찬
삼양식품이 인도 대사관에 제품 500상자를 협찬했다. ⓒ사진 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한국과 인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 협찬을 통해 불닭볶음면 등 제품 500상자(1만4800개)를 현지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찬품은 불닭볶음면 등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봉지·용기라면과 떡볶이 등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현지 이웃들에 순차적으로 전달된다.

인도 현지에서 부처님의 전법의 길을 따라 도보순례를 진행 중인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은 지난 15일 네팔 접경지역인 카필라바스투(Kapilavastu)에 도착해 대사관의 지원으로 제품을 전달받고, 이를 순례길에서 만난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보시했다.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은 지난달 11일 우타르프라데시주 사르나트에서 1167㎞에 달하는 40여 일간의 도보 대장정을 시작해 석가모니 부처가 깨달음을 얻은 보드가야, 탄생지인 네팔 룸비니, 열반에 든 쿠시나가르 등 8대 성지를 차례로 방문하고 지난 20일 순례를 마무리했다.

또한 삼양식품은 오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뉴델리 인근 구르가온 32번가에서 개최 예정인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주관 한국문화상품 거리 축제에서도 불닭볶음면 등 제품을 협찬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글로벌 식품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만큼 이에 발맞춰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에 전달한 협찬·기부 제품들이 인도 현지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