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어센틱 에어리 립밤’ 컬렉션 출시…콜마비앤에이치, 취약 계층 이웃에 건기식 지원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아떼, ‘어센틱 에어리 립밤’ 컬렉션 출시…콜마비앤에이치, 취약 계층 이웃에 건기식 지원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참고사진] 아떼 어센틱 에어리 립밤 23 SS_1
아떼 어센틱 에어리 립밤 23 SS ⓒ사진 제공=LF

LF 아떼, ‘어센틱 에어리 립밤’ 컬렉션 출시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24일 ‘어센틱 에어리 립밤’의 2023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에만 선보이는 한정판 3종으로 출시됐다. 다홍빛 코랄의 ‘써니 사이드 업’(7호, Sunny side up), 핑크 색상의 ‘핑크 어 랏’(8호, Pink a lot), 체리빛 레드 ‘체리 베리 머치’(9호, Cherry Very Much) 등이다.

제품은 LF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떼 스마트스토어 등의 채널에서 판매된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 계층 이웃에 건기식 지원

콜마비앤에이치가 지난 22일 세종시청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건기식 후원식을 열었다. 

이번 후원으로 2000만 원 상당의 비타민 제품이 사업장이 위치한 세종시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에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28일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 용산 사옥을 모티브로 한 ‘뉴 뷰티 랜드’(New Beauty Land)를 오픈한다.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된 뉴 뷰티 랜드는 가상공간에서 소비자가 브랜드를 체험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3 메타버스 패션위크(이하 MVFW)의 공식 파트너로서 참여해 글로벌 패션·뷰티 기업들과 함께 웹3(Web3) 기반의 새로운 가상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랜드 스파오, 강다니엘 모델 발탁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가수 강다니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파오는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로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있는 강다니엘이 스파오가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는 27일엔 첫 화보가 공개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