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사랑의 공부방’ 자원봉사 진행…홈앤쇼핑, 프리미엄 미용기기 ‘루킨스’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임직원, ‘사랑의 공부방’ 자원봉사 진행…홈앤쇼핑, 프리미엄 미용기기 ‘루킨스’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임직원 '사랑의 공부방' 자원봉사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 프로그램 '사랑의 공부방'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 프로그램 '사랑의 공부방'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임직원들이 '사랑의 공부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경기도 아동일시보호소'를 찾아가 아이들과 꽃밭 가꾸기를 실시하고, 간식 시간도 함께 가졌다.

경기도 아동일시보호소는 지난해 말 문을 연 신규시설이다. 앞서 NS홈쇼핑 측은 해당 시설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구와 기자재 구입비용을 지원한 바 있다.

홈앤쇼핑, 프리미엄 미용기기 '루킨스'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프리미엄 홈 뷰티 디바이스기기 루킨스를 그랜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루킨스는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업력 17년을 자랑하는 메딕콘만의 단독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다.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11시 50분 론칭 방송에서는 프로모션 및 아이카트리지 제공 등 볼거리도 제공된다.

락앤락, 2023 K-BPI 밀폐용기 부문 20년·주방용품 부문 7년 연속 1위

락앤락은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20년 연속 1위, 주방용품 부문 7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지난 1999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진행해 온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로, 락앤락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밀폐용기, 주방용품(쿡웨어) 두 개 부문에서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특히 밀폐용기의 경우, 2위 브랜드와 무려 246점 이상의 큰 격차를 벌이며 압도적 1위 자리에 올랐고, 올해 소비재 산업군 중 1위를 차지한 기업의 평균 점수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KT알파, 말본골프 NFT멤버십 혜택 늘린다

KT알파는 국내 최초로 NFT(대체불가능토큰) 기반의 말본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한 가운데, NFT 홀더(보유자)만이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27일 밝혔다.

NFT 홀더는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법인(MRI) 소속의 사이판 대표 호텔·리조트인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사이판을 전세계 최대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골프 라운딩 최대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대형 승합 택시 브랜드 아이엠(i.M)택시도 멤버십 전용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전국 골프장으로의 이동을 위한 '골프 예약', 집과 공항 간 편안한 이동을 위한 '공항 예약' 서비스를 사전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2023년 팔도명품전 '전라북도편' 지역 우수 농산물 선봬

공영홈쇼핑은 오는 28일 '2023 팔도명품전'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팔도명품전은 대한민국 팔도의 대표 먹거리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프로그램으로 2022년 첫 선을 보였다. 이번 팔도명품전 '전북편'에서는 전라북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전라북도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먹거리로는 △옥토진미 신동진쌀(오전 11시 35분, 이하 방송시작 시간) △삼색보리(오후 3시 40분) △오색 칵테일 토마토(오후 5시 40분) △순창 보리고추장 담그기 세트(오후 7시 40분) 등이다.

GS샵 샤피라이브 "11시 단골 고객에게 커피 1000잔 쏩니다"

GS샵이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는 11시 단골 고객에게 커피 1000잔을 쏘는 '샤피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샤피라이브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오전 11시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 1000매가 증정된다. 별도의 이벤트 참여 절차는 없고 11시 방송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 고정 프로그램 편성 강화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는 고정 편성을 대폭 늘렸다고 27일 밝혔다. 

<환승뷰티>, <초품아>, <건전지> 등 3개 고정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하고, 대표 콘텐츠커머스 <브티나는 생활>, <잘사는 언니들>의 편성을 정례화해 총 9개의 고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매일 평일 방송되는 '맘만하니'(오전 10시), '쇼플리'(오전 11시), '엣지쇼'(오후 7시), '셀렙샵9'(오후 9시) 등은 변동 없이 지속 운영하되, 오후 8시에 새롭게 신설된 요일별 고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안이다. 

이로써 평일 오전 10시~12시, 오후 7시~10시 등 이른바 '라이브커머스 프라임 타임'에 고정 기획 프로그램을 완비해 라이브커머스 전문 채널로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야놀자,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 단독 판매

야놀자는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큐패스는 티익스프레스,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썬더폴스, 사파리월드 등 에버랜드 인기 놀이기구 5종을 대기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우선 탑승권이다. 온라인 채널 중 유일하게 야놀자에서만 오는 11월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 이용일별 100매가 한정 판매된다. 에버랜드 종일권과 큐패스 1종을 묶은 기획 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인크루트, 일하기 좋은 기업 알리는 '토크인' 프로젝트 진행

인크루트는 일하기 좋은 기업을 소개하는 토크인(Talk人) 프로젝트(이하 토크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토크인은 구직자에게 일하기 좋은 기업을 추천함과 동시에 기업 탐색과 분석에 도움을, 구인기업에는 채용공고 이상의 광고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 프로젝트다.

기업의 인사부서 외에 현직자가 인터뷰에 참여해 핵심 사업을 소개하고 조직문화와 사내 분위기 그리고 취업준비 시 필요한 사항 등을 알려준다. 인크루트는 국내 자율운영 전문 기업 '와치텍'을 시작으로 홈페이지에 토크인을 정기 공개할 계획이다.

한샘몰,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테고리 1위 달성

한샘은 자사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부동산·홈인테리어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한샘몰은 지난달 23일 론칭된 한샘의 홈리모델링 '원스톱 플랫폼'으로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간단한 견적부터 한샘의 3D 설계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만들어진 세부 견적을 플랫폼으로 받아볼 수 있는 '언택트 3D 제안서' △시공 과정을 일일히 기록해 공사 과정 모니터링과 AS를 투명하게 진행하도록 돕는 '리모델링 매니저'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그 결과, 한샘몰은 론칭 1개월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부동산·홈인테리어 카테고리 순위 1위에 올랐다. 캠페인 진행 이전 대비 13계단 뛰어오른 수치다.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순위는 190위에서 14위까지 뛰어올랐다. 캠페인 진행 이후 전월 동기 대비 신규 앱 다운로드는 299% 증가했으며, 평점은 21% 오른 4.7점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