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라이프생명,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3.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마케팅·영업기획, 계리·상품·리스크 부문, 디지털·IT 부문, 경영일반 부문 등 총 4부문이다. ⓒ 사진제공 =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마케팅·영업기획, 계리·상품·리스크 부문, 디지털·IT 부문, 경영일반 부문 등 총 4부문이다. ⓒ 사진제공 =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28일 KB라이프생명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마케팅·영업기획 △계리·상품·리스크 부문 △디지털·IT 부문 △경영일반 부문이다. 모집 부문별 관련 학과 전공생을 비롯해 유관 자격증 소지자·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모집직무별 최대 2지망까지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오는 4월 9일 오후 11시까지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4월 17일이다. 접수는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 영상(IT 직무 지원자 제외)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IT 직무 지원자는 서류 합격 후 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해야 한다. 선발된 인원은 5월 8일부터 7월 28일까지 12주간 인턴 실습을 진행하며, 인턴십 기간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된다.

이와 동시에 현직자를 만나 상담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도 열릴 예정이다. 오는 4월 4일부터 5일까지 캐치카페(신촌점, 서울대점, 한양대점, 안암점)에서 진행되며, 캐치 홈페이지에서 희망 회차를 선택해 사전 신청 후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하게 됐다”며 “특히 2023년은 ‘KB라이프생명’으로 새롭게 출범한 만큼, 회사의 첫 신입사원으로 꿈을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턴 모집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