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LPG 업계 손잡고 QM6 프로모션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코리아, LPG 업계 손잡고 QM6 프로모션 나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3.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더 뉴 QM6와 QM6 퀘스트의 모습. ⓒ 르노코리아자동차
더 뉴 QM6(오른쪽)와 QM6 퀘스트의 모습.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더 뉴 QM6 출시를 맞아 E1, 대한LPG협회와 손잡고 LPG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E1 오렌지카드 가입 회원 중 오는 5월 말까지 르노코리아 차량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총 100명에겐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이, 구매까지 완료한 10명에겐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20만 원이 주어진다.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QM6 퀘스트 콘텐츠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르노코리아 LPG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전시장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E1 오렌지카드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오렌지 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대한LPG협회는 QM6 퀘스트 계약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도 마련했다. QM6 퀘스트 계약 고객 중 네이버 ‘QM6 매니아’ 또는 ‘클럽 르노’ 카페에 계약 인증 글을 남긴 총 100명의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제공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추가 제공할 방침이다.

더 뉴 QM6에 대한 차량 정보와 각종 이벤트 참여 방법 및 혜택 확인은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