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CJ푸드빌 빕스, 샐러드 메뉴 확대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CJ푸드빌 빕스, 샐러드 메뉴 확대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풀무원, 2023 열린 주주총회 개최

풀무원이 30일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2023 풀무원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풀무원은 이번 주주총회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기반 혁신과 전사 핵심 전략사업 확대를 통해 수익성 중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한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효율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풀무원은 수익성 있는 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겠다”며 “수익 성장을 위해 부진한 사업과 품목, 채널, 서비스는 과감하게 정리하고 전사의 핵심전략인 식물성 지향과 동물복지 영역에서 기술과 공급망, 인프라를 대폭 개선해매출 비중을 획기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

롯데GRS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실속형 메뉴인 데리, 치킨버거, 클래식치즈 버거 3종에 든든함을 더한 메뉴를 30일 출시했다.

데리버거와 치킨버거에는 각각 쇠고기 패티와 치킨 패티를 추가해 기존 메뉴 대비 버거 완제품의 중량을 각각 약 27%, 약 45% 늘렸다. 치즈와 패티를 각각 추가해 총 치즈 2장과 더블 패티로 구성한 ‘더블 클래식 치즈 버거’도 선보인다.

서울우유 골든저지밀크,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 대상 수상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2년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서울우유 골든저지밀크’ 제품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우유 골든저지밀크는 생소한 저지 품종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직관적으로 소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한 저지밀크의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해 골드로 고급감을 표현했으며 블랙 색상의 라벨로 최상위 등급 제품임을 드러내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CJ푸드빌 빕스, 샐러드 메뉴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빕스 스프링 가든’(VIPS Spring Garden)을 콘셉트로 한 샐러드 메뉴를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메뉴 ‘프레시 당근 라페 샐러드’는 당근과 셀러리악을 얇게 썰어 한라봉 드레싱으로 버무렸다. ‘시트러스 리코타 샐러드’는 자몽, 오렌지와 달콤 쌉싸름한 펜넬, 리코타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시금치 주꾸미 샐러드’와 미나리 풍미를 더한 ‘봄 제철 주꾸미 스튜’, 새싹채소에 봄나물 양념장을 곁들인 ‘스프링 가든 비빔밥’도 마련했다. 지중해식 샐러드 ‘슈림프 샐러드’도 출시한다.

이밖에 ‘프리마베라 가든 피자’, ‘스윗 하와이안 피자’, ‘트러플 허니 고르곤졸라’ 등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